안녕하세요 설문조사알바를 하고 있는 홍시아저씨입니다.

얼마전 평소에 취미삼아 하던 리서치알바 서베이링크 보유 포인트가 8천 포인트가 넘어서 현금으로 출금을 했는데요. 오늘 통장에 입금됐다는 메일이 오더군요. 그래서 통장을 확인해보니 입금됐네요. 이건 보통 한달에 5천원정도 현금으로 출금하는 것 같아요. 큰 돈은 아니지만 은근히 도움이 됩니다. 설문조사알바 요즘 많잖아요. 그걸 다 할 수는 없지만 한두개정도 하면 치킨값정도는 벌 수 있는 것 같아요.



8천 포인트 출금신청하고 또 2천포인트 보았습니다. 설문조사는 메일을 통해 오거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 하루 이틀 건너 하나씩 오는 것 같아요. 무조건 다 주는건 아니지만 본인에게 맞는 설문이 오면 적립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본인에게 맞지 않는 설문이 온다고해도 50포인트씩은 줍니다.



9월 신청한 포인트 현금이체됐으니 10월달도 받기위해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현재 2천 포인트 모았으니 10월달에도 5천포인트 정도는 출금신청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련글 ↓


2016/10/07 - [천만원 재테크/모바일어플] - 돈버는어플 후캐시 실제 출금 후기


2016/09/27 - [천만원 재테크/설문조사] - 설문조사수익 한국리서치 서베이링크 인증 야호






5천원부터 출금가능하고 그 이후부터는 천원 단위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참여하다보면 등급이 올라가는데 설문조사할 때마다 등급별로 포인트를 추가로 더 주기도 합니다. 추가적립률 저게 은근히 효자입니다. 골드도 한 번 했었는데 자주 참여를 못해서 등급이 실버로 내려갔네요. 


그래도 조사에 참여할 때마다 3%씩 추가로 적립됩니다. 





이번달은 블로그하느라 설문조사, 돈버는어플 등 부업을 잘 못했던 것 같아요. 10월 부가세 끝나고부터는 뭐라도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자취하다보니 이런 소소한 용돈벌이가 재미로 느껴지고 돈 5천원도 귀하게 느껴지더군요. 이렇게 모아서 커피값정도 벌 수 있고 치킨값도 벌 수 있으니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한 번 해보세요. 실제로 출금이 되는 사이트만 이용하는데 서베이링크는 추천할만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