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돈버는앱으로 실제로 출금한 홍시아저씨입니다.

후캐시 사용한지는 꽤 됐습니다. 2016년도 언제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올해부터 시작했고 네이버 블로거 중 한 분이 올린글 보고 추천인 입력하고 가입했었는데 이게 은근 효자 어플 입니다. 실제로 출금은 4만원정도 했고 추천인 많이 얻어서 수익을 올린게 아니고 실제로 사용해서 올린 수익 입니다. 얼마전 출금했었는데 벌써 또 출금을 하니 기분이 좋군요. 전에 올린 글 보니까 7월 달에 출금했네요. 두 달에 만원정도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물론 추천인 코드 넣어서 하면 수익은 더 늘어날 수 있겠죠! 하지만 인맥이 없다보니 출금까지 두 달정도 걸리네요. 실제로 출금할 수 있어서 그런지 그저 감사하게 느껴지네요.


지난 관련글↓




2016/07/15 - [천만원 재테크/모바일어플] - 돈버는 어플 후캐시 수익 출금 후기







돈버는어플 후캐시 출금 신청



캐시슬라이드 설치 후 한 번 클릭할 때마다 2배인 4원씩 적립되는데 솔직히 얼마나 쌓일까? 의심많이했었는데 스마트폰 만지면서 카톡 한 번 하면서 인터넷 한 번 하면서 팝업창 나올 때마다 눌렀더니 어느순간 10,000원이 넘었네요. 출금할 때 500원 수수료가 붙어서 만원 출금하려면 10,500원을 모아야 합니다. 


10,527원이니까 출금신청을 해볼까요? 보면 앱설치, 추천인 돈은 별로 없습니다. 순수하게 무료캐시로만 모은 돈 입니다. 실제로 돈 출금할 수 있는 어플 3개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설치없이 모을 수 있는건 이게 최고인 것 같아요. 다른건 앱을 설치해야만 돈을 모을 수 있는데 이건 클릭만으로도 돈을 모을 수 있어요.




추천하고 싶은 돈버는 앱 어떤것이 있는가?




다른 어플과 마찬가지로 커피나 도넛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도 있는데 홍시아저씨는 무조건 현금환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근데 얼마전까지 사용하던 어플이 있는데 출금은 3만원부터 되더군요. 거의 다 모았는데 어플이 망했나봅니다. 사기죠 완전... 그래서 돈 다 날리고 어플 삭제했는데 애즐 , 캐시슬라이드, 후캐시, 허니스크린 정도가 지금 괜찮은 어플에 속하는 것 같아요. 


4가지 어플은 오래오래 지속됐으면 좋겠어요. 애즐2는 5천원부터 환급이 가능한데 10월초에 환급신청했고 환급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플 설치하는거 부담스럽지 않다면 애즐 추천드리고 어플 설치 귀찮다 싶으면 후캐시 추천드려요.


 





후캐시 환급 신청 입금일은?



캐시 환급 신청 완료했습니다. 금액이랑 계좌번호 그리고 실명 입력하면 환급이 됩니다.


환급 신청 후 입금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매월 1일 ~ 14일 신청 : 15일 입금

- 매월 15일 ~ 말일 신청: 다음 달 1일 입금

단, 입금일이 주말일 경우 차주 월요일에, 공휴일일 경우 다음날에 입금됩니다.


홍시아저씨는 10월 7일 오늘 신청했으니 10월 15일에 입금되겠군요. 근데 15일이 주말이니까 10월 17일 월요일쯤에 입금될 것 같아요.


3번 신청 했었는데 3번 다 정확한 날짜에 입금됐습니다.





환급신청했더니 27원 남아있네요.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 캐시 사용 내역 보시면 42,000원 보이시죠? 여기서 만원당 500원 수수료 있으니까 실제로 입금 된 금액은 4만원 입니다. 밑에 수수료캐시는 뭔지 모르겠네요. 무료캐시 5만원이 될 때까지 홍시아저씨는 열심히 달려가보겠습니다.


추천인: 307 입니다. 가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