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처음 오베이 시작했을 때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오래된 것 같은데 한동안 안했더니 설문조사가 안오더라고요. 그러다가 패널 업데이트하고 오는대로 설문조사를 했더니 드디어 만원을 채울 수 있게 됐어요. 메일로 설문조사 오는거 여러개 하고 있는데 모바일로는 오베이가 편하고 좋더라고요. 다만 꾸준히 해야만 설문조사가 오기에 시간날 때 여유있을 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응답하라 오베이 매달 일정하게 오는가? 

 

홍시아저씨가 6월 동안 설문조사 한 내역인데 6~7건정도 되네요. 거기에 설문조사를 열심히 하면 추가율도 적립해주기에 100원이면 118원 적립할 수 있더라고요. 설문조사는 알림으로만 오는데 수시로 들어가지 않아도 알림올 때만 하면되니까 간편하고 좋아요.




 

 오베이 설문조사 소소한 부수입일까? 

 

이메일로 오는 설문조사에 비해 단가가 적은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짧은 설문만으로도 수입을 얻을 수 있기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인건 사실입니다. 거기에 푸시 알림으로 설문이 있을 때마다 알려주기에 잊지 않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큰돈보단 용돈벌이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동안 쉬다가 본격적으로 시작한건 6월부터인데 푸시 알림을 놓친 경우를 제외하고 평균 7건 정도 되겠네요. 패널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되는 설문이 있을 경우에 1차로 오고 응답 결과에 따라 다른 응답이 오기도 합니다. 오기는 꾸준하게 오는데 귀찮아서 못하거나 외부에 있을 때 폰을 할 수 없어서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다양한 설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패널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되는 항목이 있으면 변경을 해주시면 되고 꾸준하게 응답을 하면 내 적립률이 올라가서 실제로 받을 수 있는 금액 + a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 보상금이 100원이고 적립률이 120%인 경우 100원 * 120% = 120원 적립이 됩니다. 꾸준한 응답 = 오베이 머니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까? 

 


편의점, 카페, 패스트푸드 그리고 상품권과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한데 천원만 넘어서 편의점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어서 바로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가끔 커피 마시고 싶을 때 교환해서 먹곤하는데 이게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출금신청 후 입금일은? 

 


7월 4일 신청했는데 입금 예정일이 7월 15일이네요. 15일이 휴일인 경우 그 다음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7월달은 15일이 토요일이므로 7월 17일 월요일날 입금되겠네요. 실제로 오베이 설문조사 출금해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기프티콘만 교환해서 사용했는데 꾸준히 모아서 현금으로 받는게 최고 좋네요.




 

 회원가입시 추천번호 입력하면 200원을? 

 

오베이 회원가입하실 때 추천번호 입력하시면 200원 바로 적립됩니다. 혹시 가입하신다면 추천번호 입력 바랍니다. 부수입에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도 오베이가 사라지지 않고 설문조사 계속 왔으면 좋겠네요. 이상 오베이 실제 출금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