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엠브레인

재테크 엠브레인 실제 출금




 

 엠브레인 설문조사 출금 신청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요즘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하고 있는데 설문조사 중 엠브레인 수입이 일정금액에 도달해서 출금을 하게 됐습니다. 지금껏 꾸준하게 하고 있고 10만원 이상 벌고 출금도 실제로 받아서 제일 믿음이 가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참여할 수 있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설문을 할 수 있다는게 좋더라고요.



 

 탈락해도 최소 50원은 적립가능 

 


종류별로 설문의 형태는 다양한데 엠브레인이 좋은 점 하나가 바로 대상초과 혹은 대상이 아닌 경우에도 50원은 기본으로 적립해준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할 수 있고 꾸준히만 하면 금방 일정금액을 초과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고요.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조사가 있고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는 조사가 있는데 응답시간과 적립금이 별도로 표시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설문에 응답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엠브레인 현금이체, 문화상품권 내맘대로 골라라

 


현금이체,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현금이체는 적립금 만원이 넘어야만 가능합니다. 여기서 좋은점이 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500원 수수료 차감하는곳이 많은데 500원도 아까울 때가 있거든요. 여기선 그게 없으니 좋고 15일 단위로 출금이 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문화상품권이나 모바일문화상품권은 3천원만 넘어서 바로 교환할 수 있고 신청 즉시 발송해주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용돈벌이로 이만한게 없죠?




 

 100원부터 많으면 몇 천원까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참여할 수 있고 위에 사진처럼 메일로 설문참여 안내가 옵니다. 소요시간은 얼마인지, 적립금이 얼마안지 상세하고 미리 고지하기때문에 원하는대로 시간에 구애받지않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다양한데 적게는 100원부터 많게는 4천원 넘는것들도 있고 보통 평균 600원 ~ 2천원대가 제일 많아보입니다. 게을러서 가끔 놓치는 경우도 있는데 꾸준히하는만큼 설문리스트가 오는 것 같아요.





 

 이번달 적립금은 얼마일까? 

 


한동안 잘 안했더니 적립금은 많지 않네요. 대상초과에 경우 50원씩 적립됐고 나머지는 설문조사를 끝까지 마쳤을 때 받은 적립금입니다. 1600원은 보통 15분 정도 소요되는데 생각보다 그 시간이 길지 않아요. 500원~ 600원정도 설문은 5분내외이고 내용이 복잡하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어요.




 

 16번째 출금신청 추천인 zmfn2000 

 


홍시아저씨는 그동안 168.400원의 적립금을 모았고 그 중 158,000원을 지급받았습니다. 600원짜리 설문을 마쳤더니 10,000원이 넘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출금신청을 해봤습니다. 1일 통합 50,000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데 하도 사라지는 사이트가 많아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출금신청을 하는편입니다. 텔코인이나 기부는 제한이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 부탁드립니다.




 

 신청한 금액은 언제 입금되는가? 

 


출금방법은 적립금 지급방식을 선택한 후 교환하실 금액을 선택하면 끝. 지정된 날짜에 본인 계좌로 이체됩니다. 지급일은 1일 ~ 15일 신청일 경우 5영업일에 지금되고, 16일 ~ 말일 신청 기준 5영업일 입니다. 여기서 영업일이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은행 영업일을 말하는데 홍시아저씨는 7월 12일 신청했는데 지급예정일이 7월 21일이네요. 금요일인데 5영업일은 넘어보입니다. 7영업일 아닌가요? 그래도 일주일내로 입금되니까 뿌듯하고 좋네요.






 

 간단한 용돈벌이 

 


생각보다 많이 참여를 안했네요. 홍시아저씨처럼 직장다니면서 시간날 때마다 하면 2달에 한 번꼴로 이체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선정에서 탈락되는경우도 있고 가끔 놓치는 경우도 있어서 본인 하기 나름이라고 생각됩니다. 8월부터는 홍시아저씨도 꾸준히 참여해서 한달에 한번씩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습니다. 편하게 간단한 용돈벌이로 했을 경우 만족도 최고입니다.




 

 가입 후 2,900원 적립금  

 


가입 적립금 혜택으로 가입 후 1주 내 PC조사 2,400원 + 스마트폰 조사 500원 적립 가능하고 누구나 기본으로 2,900원의 적립금이 쌓이는 엠브레인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일하게 믿고 오래 참여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거기에 지금 가입하시면 선물 추첨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습기 갖고싶은데 완전 좋네요. 





 

 신규회원 가입 선물  

 


제습기뿐만 아니라 에어서큘레이터, 큐브아이스쿨러, 아이스 텀블러, 아이스아메리카노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돈 버는 설문조사 엠브레인 패널에 참여해보세요. 혹시 가입하실분은 추천인 zmfn2000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본으로 2,900원 벌고 시작해보세요. 배너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