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설문조사알바에 빠져 있는 홍시아저씨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 천만원 재테크를 목표로 시작했었는데 그 중에 현재 수익을 가장 많이 내고 있는건 설문조사 입니다. 4~5군데 사이트에서 지금 하고 있는데 통장에 수익금이 들어왔길래 짧게 후기 남겨봐요. 모바일앱도 그렇고 설문조사도 그렇고 수익공개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솔직히 보면서 부러웠었거든요. 그렇다고 인맥이 많지도 않고 추천받아서 가입하면 적립금도 많이 생기고 할텐데 홍시아저씨는 그렇게는 자신이 없어서 순수하게 설문조사로만 현재 10만원 정도 적립금을 수령받았어요. 뿌듯뿌듯!





이 캡쳐 된 사진들은 모두 홍시아저씨 아이디에서 나온 것들로 실제 수익금을 받은 내역입니다. 그리고 현재 1만원 지급 신청하고 있답니다. 엠브레인은 예전부터 했었는데 제일 괜찮고 오래가는 사이트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엠브레인에서 7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고해서 몇 개 가져와봤어요. 일단 아무리 많은 사이트에 가입한다고 해도 설문조사가 오지 않는다면 수익을 낼 수가 없는데요. 이 곳은 메일로 혹은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자주 오곤합니다. 그리고 적립금이 높은 조사들이 많이 오는 편입니다. 이점에서 홍시아저씨도 엠브레인을 자주 이용하곤합니다.



2015/12/22 - [ 천만원 재테크/설문조사 ] - 엠브레인 설문조사 적립금 현금출금 후기








그리고 신규가입에게 가입축하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홍시아저씨도 받았으면 좋겠지만 신규가입자들만 준다고 하니 가입하셔서 응모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방수디카, 대형 플라밍고 튜브, 여행 캐리어, 딸기빙수, 모바일상품권 3천원 총 125명에게 준다고 하니 참여해보세요.





설문조사알바 엠브레인에서는 설문조사 뿐만 아니라 좌담회도 있어요. 이건 실제로 사무실에 방문해서 유형별로 모아서 설문조사하는건데 홍시아저씨는 참여하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단가가 높아서 2시간정도 투자하면 이정도 수익 괜찮은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홍시아저씨가 1개월동안 응모한 조사 내역입니다. 날짜를 보면 매일은 아니더라도 자주 옵니다. 한 달 단위로 만원정도 수익을 내고 있는데 메일로 해당되는 설문조사에 답변만 하면 수익이 생기니 괜찮은 알바같아요.




실제 홍시아저씨 통장 수익 인증




2016년 5월 ~ 7월 현재까지 엠브레인 수익 인증입니다. 물론 다른 사이트에서도 수익이 있지만 엠브레인이 최고인 것 같아요. 1만원 단위로 출금할 수 있어요. 설문조사만으로도 한 달에 많게는 2만원 혹은 기본 1만원씩은 출금하니 살림살이에 보탬이 됩니다.







조사 참여하고 커피 값 벌자 추천인 : zmfn2000



지금 가입하고 조사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는
기본조사 적립금 2,300원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zmfn2000
가입하기
align=absmiddle
가입혜택



엠브레인 바로가기 


소소하게 용돈벌 수 있는 엠브레인 가입하고 요즘 날씨 더우니 커피 값 벌고 맛있는 커피도 마셔요! 혹시 가입하신다면 추천인 적어주시면 적립금 받으실 수 있고 월별 신규가입경품 자동응모됩니다. 홍시아저씨 천만원 재테크 아자아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