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천만원 재테크 네번째는 바로 설문조사 입니다. 다양한 형식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오늘 엠브레인 적립금이 만원이 넘어서 출금했어요. 엠브레인은 2010년도부터 시작했는데 패널도 많고 설문조사도 많이와서 적립금은 금방 쌓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참여할 수 있는 조사 숫자가 뜨는데 적립금은 최대 3500원까지 받아봤어요. 보통 600~1200원대가 많기는 하네요. 오늘 설문조사 2개 참여해서 1800원 받고 만원 출금! 완전 용돈받는 기분입니다. 




리스트보기 누르면 조사 제목과 적립금 혹은 경품 그리고 조사기간이 나오는데 참여대상이 아닐 시 50원 적립됩니다. 꾸준하게만 참여한다면 엠브레인 설문조사 적립금이 금방 쌓이니까 매일 들어가서 확인하는게 중요합니다. 홍시아저씨는 엠브레인 외 다양한 설문조사를 하고 있는데 곧 다른곳도 출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천만원 재테크 하루하루 실행중인데 내년에는 꼭 이루었으면 좋겠네요.





마이 페이지 가면 적립금을 조회할 수 있는데 오늘까지 10,450원 모였네요. 3천원부터 적립금 신청을 할 수 있는데 문화상품권으로 출금할 수 있고 현금이체는 만원부터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 방식을 선택 후 교환할 금액을 선택해주고 신청하기 누르면 끝! 팝업창이 뜨면서 확인문구가 나옵니다. 




적립금 현금 지급을 선택했을 때 매월 1일 ~ 15일 신청은 5영업일 에 본인면의 은행계좌로 송금 그리고 16일 ~ 말일 신청은 말일 기준 5영업일에 이체됩니다. 여기서 5영업일은 은행 업무일 기준으로 공휴일 휴일 토요일 제외 5일째 되는 날입니다. 홍시아저씨는 오늘 신청했으니 말일 기준 5영업일 2016년 1월 8일 금요일에 지급 될 예정이네요. 적은 돈 같지만 쌓이고 쌓이면 큰 돈이 됩니다.










현재 엠브레인 신규가입 이벤트 하고 있는데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부터 LED블루투스 스피커 외식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규가입자에게만 해당되는 이벤트이기때문에 기존 회원분들은 해당사항 없어요. 가입하실 때 추천인 zmfn2000 넣고 가입하시면 이벤트 응모하실 수 있으세요.


천만원 재테크 엠브레인 설문조사 적립금 현금출금 후기 였습니다.


엠브레인 패널 가입하기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