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설문조사해서 알바비 받은 홍시아저씨입니다.

요즘 블로그에 빠져 살아서 그런지 설문조사에 약간 소홀했는데요. 그래도 잊지 않고 가끔씩 했던 설문조사수익이 오늘 들어왔습니다. 엠브레인 같은 경우는 누적금액이 10만원이 넘을정도로 홍시아저씨가 아끼고 사랑하는 알바인데 새로운 강자가 오늘 나타났네요. 매월 적은돈이지만 수입을 내주고 있는 서베이링크인데요. 알바수입통장 조회해봤더니 이렇게 입금이 되어있네요. 




애즐2 모바일어플에서 5,000원 수익 들어왔고, 한국리서치 1,900원 , 그리고 서베이링크에서 8,000원 들어왔습니다. 적은돈으로 느끼실 수 있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용돈벌이 하는거 좋아하거든요. 그래서인지 수입이 들어오면 부업하는 기분도 들고 좋아요. 설문조사알바 하는 느낌이랄까? 


메일로 매일 오고 있는데 요즘은 바빠서 자주 못했어요. 





한국리서치는 금액은 적지만 입금이 확실하다는 장점이 있고 서베이링크는 매월 8,000원정도 수익을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조사에 따라 해당안되는 것도 있지만 그래도 0원이 아닌 50원씩은 적립해주니 이것도 모이면 쏠쏠합니다. 물론 가끔 해당되는 설문조사가 있는데 많게는 몇 천원씩도 있으니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정도 되는 것 같아요.


원칙상 설문조사 내용은 공개할 수 없기에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참여를 안해서 그렇지만 참여했을 때는 거의 매일 메일이 오는 것 같아요. 






애즐2 추천인 : 홍시아저씨




이거외에도 모바일어플로도 수익을 내고 있는데 은근히 돈이 되더군요. 급여만으로는 살기힘든 자취생 직장인이니까요. 이번주만 지나면 벌써 10월인데 10월부터는 다시 힘을내서 열심히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 힘을 내봐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