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랜만에 갤럽 설문이 왔더라고요. 생각 안하고 있다가 적립 금액을 봤더니 1만원이 채워졌네요. 다른 사이트처럼 현금으로 출금할 수는 없지만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마트에서 장 볼 때 사용하곤합니다. 매일 소소하게 시간 날 때마다 설문조사에 참여했는데 자취생 홍시아저씨의 짠내나는 짠테크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 왔네요.  




갤럽은 자주 오는 편은 아닌데 단가가 높아서 좋더라고요. 8월말까지는 기본 1000원은 넘었는데 최근에 와서 단가가 좀 내려갔어요. 그리고 갤럽은 전문 설문 사이트라 그런지 해당 표본에 맞지 않는 게 많아서 탈락이 많아요. 다른 설문 사이트는 탈락해도 기본 50원은 주는데 갤럽에서는 표본이 아닐 경우 0원입니다. 이 부분이 좀 아쉬워요.



리워드를 교환할 수 있는 SHOP이 있어서 교환할 수 있어요. 편의점부터 커피, 영화, 외식, 패스트푸드 등 다양해서 해당금액만 채우면 바로 교환할 수 있고 가장 좋은건 교환하자마자 바로 문자로 오기 때문에 좋아요. 신청하고 15일단위 혹은 한 달 단위로 송금을 해주기 때문에 기다려야하는데 여긴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편의점 GS25를 많이 방문하는데 돈쓰기 아까워서 갤럽 리워드로 교환해서 사용하곤 해요.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도 여기서 교환해서 사 먹어요. 요즘 커피 한 잔에 4600원정도 하는데 자취생이니까 짠내나게 하나라도 아끼자는 마음으로 설문조사해서 사 먹곤 해요. 급여만으로 살기 빡빡한 세상. 월급이 좀 올랐으면 좋겠어요.( 사장님 보고 있나요? )




환 한 신세계 상품권은 문자로 오는데 직접 사용하는 게 아니고 고객센터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5천 원 단위로 구매할 수 있으니까 설문 몇 개 만해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겠네요. 얼마 전에 11번가에서도 5천 원에 1만원 상품권 구매했는데 그거랑 설문조사 해서 받은 상품권 3개 합쳐서 이번 추석 장 보러 갈 예정입니다. 노브랜드로 꽉 채워서 구매하고 탱자 탱자 놀면서 추석을 보낼 예정입니다. 이번 황금연휴에 살이 많이 찔 것 같아요.




짠내나는 재테크지만 오늘도 수입이 생겼으니 뿌듯하게 하루를 산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내 집 마련을 하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참고로 구매 일부터 6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고 하니 혹시 구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