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레인 설문조사 후기

#오늘도_자유적금_공돈으로넣기




 

 야호! 출금신청 해볼까?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 설문조사를 통해 300원을 적립받았습니다. 그랬더니 어느덧 20,000원이 됐더라고요. 원래는 10,000원부터 출금할 수 있는데 기다렸다가 받기 위해 적립을 더 했더니 20,000원 채웠더라고요. 기다린 보람이 있는게 만원 받을 때랑 느낌이 또 다르더라고요. 좀 더 큰 돈 받는 기분도 들고 말이죠. 홍시아저씨가 하는 부업, 부수입 재테크 수단 중 최고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실제로 많은 출금도 받았고 설문도 꾸준하게 와서 좋더라고요.




 

 상품권은 3천원, 현금과 기부는 1만원 

 


8월에도 그렇고 9월에도 그렇고 설문은 꾸준하게 오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다양한데 조사대상이 아니더라도 최소 50원은 적립해주기 때문에 꾸준하게 하면 금방 모을 수 있더라고요. 거기에 문화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해서 부수입으로 이만한게 없습니다. 상품권의 경우 3천원부터 출금이 가능하고 현금과 기부는 1만원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없어서 좋아. 

 


지급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는 현금이체(계좌), 온라인문화상품권(이메일), 모바일문화상품권(휴대폰), 텔코인(휴대폰통화권), 기부 이렇게 5가지가 있고 현금에 경우는 만원단위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그동안 모아놓은 2만원을 출금신청해볼까요? 카카오 통장으로 풍차돌리기 적금을 하고 있기 때문에 홍시아저씨는 카카오뱅크로 신청했습니다. 보통예금만 받을 수 있고 이체 시 수수료가 없습니다. 신청할 때 수수료 없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설문조사 열심히 참여하기 

 


9월 14일 신청했는데 지급 예정일이 9월 22일이네요. 1일~15일 신청 시 영업일 기준 5일이 소요, 16일~말일 신청 시에도 영업일 기준 5일 소요가 되는데 여기서 영업일이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은행 영업일을 말합니다. 게임에 필요한 문화상품권이나 부수입 적금에 필요한 현금입금 모두 가능하니 직장인 부수입 재테크 괜찮은 것 같아요.





 

 추천인 zmfn2000  

 


가입 후 기초조사만해도 적립금을 쌓을 수 있고 가입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백화점 상품권, 미니오븐, 에어워셔 등에 응모할 수 있어요. 혹시 가입하실 분 있으시면 추천인 zmfn2000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제로 몇 년동안 사용해본 사이트로 티끌 모아 티끌이지만 조금이나마 살림살이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추천해드려요.



 

 풍차 12호 GO!  

 


월요일에 인바이트 설문조사 금액 바로 입금됐더라고요. 그걸로 다시 풍차돌리기 적금에 넣었어요. 풍차 1호는 벌써 50회차가 됐고 풍차 2호는 어느덧 16회차가 됐네요. 부수입 많이 벌어서 얼른 풍차 3호 가입하고 싶네요. 부수입으로 풍차 12호까지 달려야겠습니다. 




엠브레인 추천 가입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