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베이링크 출금 후기

#오늘도_자유적금_넣기




월급만으로 살 수 없다. 기타수입을 벌자.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이메일 확인하다가 서베이링크 설문이 왔길래 참여했더니 대상이 아니라 탈락이 됐더군요. 그래서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어느덧 10,000원이 모여서 출금신청을 했습니다. 5천원부터 천 원 단위로 출금할 수 있는데 잊고 있다가 이제야 발견하게 됐네요. 카카오 자유적금 풍차돌리기 하고 있는데 오늘도 급여 외 수입으로 적금을 넣을 수 있게 됐어요.




욜로 욜로 벌써 10,000원!

예전에는 서베이링크 많이 했었는데 요즘 블로그 하느라 통 신경을 못썼더니 회원등급이 일반으로 내려갔더라고요. 설문에 열심히 참여하면 회원등급이 올라가는데 등급이 올라갈 수록 추가 적립을 해주거든요. 일반으로 내려간거보고 그동안 밀린 설문을 좀 참여했더니 회원등급이 골드로 올라갔네요. 추가 적립률 5%를 더 받을 수 있게 됐어요. 설문조사할 때 등급 잘 활용하면 포인트 모으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풍차돌리기 적금 3호 이제 곧!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데 여기 설문은 꾸준하게 옵니다. 물론 대상이 되어야 설문을 진행할 수 있지만 탈락되더라도 기본으로 50원은 적립이 되기 때문에 꾸준하게만 참여하면 5천원은 금방 모을 수 있어요. 예전에는 들어오는대로 써버렸는데 요즘은 카카오 자유적금통장으로 이체해서 적금을 넣고 있어요. 매일 1,000원씩, 1,100원씩 2개 돌리고 있는데 이번달 말에는 3번째 풍차적금을 만들 예정입니다.




기타수입 목표 300만원 종합소득세 신고 GO!

매월 월급을 받고 있지만 자취생 생활이 빠듯한거 다들 아실텐데요. 홍시아저씨처럼 기타수입을 벌어서 적금 넣는 방법 활용해보시면 푼 돈이 큰 돈 된다고 살림살이가 조금씩 좋아지더라고요. 그래도 만 원 출금했다고 오늘은 뿌듯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