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

#의정부데이트코스 #의정부맛집베스트




 

 의정부데이트코스 '프라임마리스'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곳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왔어요. 구.태흥시네마가 있던 건물에 CGV가 들어오면서 영화도 보고 식사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 생겼는데 그 곳에 있는 프라임마리스에 다녀왔어요. 스테이크는 기본으로 3접시는 먹어줘야 할 만큼 스테이크가 맛있는곳으로 의정부데이트코스로 알아주는 곳이기도합니다.




 

 단체석 OK! 돌잔치, 칠순잔치 OK! 

 


지난번 방문때도 단체손님이 있었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단체손님이 있더라고요. 세미나뿐 아니라 칠순잔치, 돌잔치하기에도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그런지 단체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음식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음식이 떨어지기 전 체크해서 바로 채워주더라고요. 그래도 양은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예전같으면 샐러드부터 천천히 시작했을텐데 오늘은 맛있는 음식 위주로 빨리 먹고 사무실로 복귀하는게 목표여서 스테이크로 시작해봤어요.






 

 제철맞은 해산물 좋아 

 


제철맞은 새우랑 해산물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갑자기 더워진 날씨때문에 입맛이 없었는데 시원한 물회가 있어서 입맛이 살아나더군요. 물티슈 준비해두고 새우 가져다 까먹었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초장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안면도 대하축제 부럽지 않을만큼 맛있게 먹고 왔어요. 거기에 딱새우도 있던데 새우풍년이더군요.





 

 초밥이랑 회랑 많이 먹어야지 

 


초밥은 10종류에 롤도 여러종류가 있고 무엇보다 회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홍시아저씨는 연어회를 좋아해서 3접시나 가져다 먹었어요. 한접이에 3개씩 들어있는데 뷔페이다보니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초밥도 종류가 다양해서 접시 꽉 채워서 먹었어요. 초밥 상태 좋아요. 초장이랑 간장이랑 와사비 넣어서 접시에 담고 회랑 초밥이랑 담고 먹을 준비 완료.





 

 피자 파티가 시작된다 

 


프라임마리스 메뉴판에 보니 클라우드 맥주를 할인해서 팔고 있더라고요. 치맥 보다 더 맛있는게 피맥 아니겠습니까? 근무시간만 아니면 맥주도 시켰을텐데 아쉽더라고요. 갓 나온 피자는 3종류였는데 치즈와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다시 시작된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한 번에 끝낼 수 없죠. 3접시는 기본으로 먹어줘야합니다.





 

 즉석요리 끝판왕 

 


미리 만들어놓은 음식이 아니라 즉석에서 즐길 수 있더라고요. 파스타랑 스테이크는 직접 요청을 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주세요. 까르보나라와 토마토마레가 있었는데 홍시아저씨는 느끼하니까 무조건 크림으로 주문. 5분 뒤에 오라는 말에 주문해놓고 다시 스테이크로 가서 스테이크 주문하기! 즉석요리에 짜장면과 짬뽕도 있어서 속풀이용으로 짬뽕도 주문했어요. 한 번에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는 홍시아저씨입니다.







 

 디저트로 마무리하기 

 


마무리는 역시 디저트 아니겠습니까? 직접 내려마시는 커피와 케이크, 쿠키, 과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빙수도 있어서 나만의 팥빙수 만들어먹기를 할 수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의정부데이트코스로 영화보고 프라임마리스에서 식사하고 마무리로 커피까지 마실 수 있으니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의정부프라임마리스 예약방법 및 혜택

 


프라임마리스 의정부점에 방문시 네이버에 프라임마리스 검색 후 미리 예약을 하시면 성인 15% 할인이 됩니다.(단체는 10명까지) 해피아워 이벤트로 일요일 저녁 5시 이후 예약시 성인 21%까지 할인이 된다고하니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