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우드 가구

포천가구 제작 가구 전문




 

 가구보러 어디까지 가봤나요?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요즘 가구에 관심이 많아서 가구단지를 자주 다니는데 순수 국내 제작 가구를 판매하는 곳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홍시아저씨가 방문한 곳은 포천에 있는 퀸우드가구입니다. 서울이나 의정부에서 출발했을 때 포천 검문소 지나면 왼쪽에 위치한 곳인데 매장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노원에서도 가깝고 의정부에서도 가까워서 좋은 것 같아요.




 

 160평 규모 가구매장 

 


특별할인 + 한정판매까지 하고 있다고하니 관심이 더 가더라고요. 3인용 가죽소파 가격 괜찮네요. 매장은 160평 규모로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더군요. 거기에 2층 명품관도 따로 운영중이라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퀸우드가구는 순수 국내 제작 가구를 취급하는곳으로 30년 가구 유통을 담당한 사장님이 최근이 오픈한 곳이라고 합니다.







 

 주문 제작 가구 좋아요 

 


원목가구, 편백가구, 소파, 침대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인데 오픈 기념으로 50~20% 할인이 되더라고요. 가장 좋은건 중국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좋은 품질, 속이지 않는 내장재, 여러 곳의 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크기, 기능, 수량까지 주문제작하기는 어려운데 이모든게 가능하다고 하니 좋더라고요.






 

 넓은소파 갖고싶더라 

 


1층에 다양한 소파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소파를 발견했어요. 다른 소파와는 다르게 넓고 홍시아저씨처럼 누워서 티비보기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크기더라고요. 팔걸이부터 누웠을 때 한쪽면에 싱글침대 크기와 비슷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구매뿜뿌가 마구 오더군요. 집에 비해 너무 크지 않나 고민했더니 크기, 소재까지 모두 맞춤이 가능하니 부담이 없겠더라고요.







 

 장점을 살린 소파 

 


인테리어만 달라져도 집안 분위기가 확 바뀌거든요. 유행타지 않고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홍시아저씨 취향에 맞는 가구들이 있더라고요.  거기에 리클라이너에 장점을 최대한 살렸더군요. 콘센트가 중간에 있더라고요. 사실 누워서 티비도 보고 스마트폰도 자주 하는데 배터리가 부족할 때 이동을 해야하는데 이제 움직이지 않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나를 위한 가구 가능할까? 

 


그리고 거기에 컵을 넣을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서 휴식공간용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소파 크기가 참 넓죠? 홍시아저씨가 직접 앉아보고 누워봤는데 편하더군요.  가구를 선택할 때 조립, 설치, 배송비용, 사용년도, 그리고 디자인까지 여러가지를 고려해야하는데 퀸우드가구는 취향에 따라, 방 구조에 따라 맞춤제작이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명품관에서 만난 또 다른 가구 

 


2층 명품관에서 독일 명품 매트리스 럼멜도 있더군요.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전문 취급점은 거의 없는데 좋더군요. 포켓스프링에 라텍스, 거기에 양모와 목화솜을 내장재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유명한 매트리스입니다. 실제로 매장에 럼멜 매트리스가 있어서 직접 누워볼 수도 있고 만져볼 수도 있는 장점이 있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인터넷 판매가격보다 저렴하더군요.





 

 품질이 좋은 가구 

 


배송. 설치비도 무료이고 지금 오픈 기념으로 추가할인까지 하고 있으니 원하는 가구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보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0년 이상 가구제조 및 유통 분야에서 종사하신 사장님이 싸구려 중국 제품이 아닌 확실한 품질의 국내산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한다고하니 원목가구부터 고급 명품가구까지 필요하신분들은 이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