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친환경디자인의 일산돌침대








 

 생각의 차이 돌침대를 찾아라 

 


부모님 생신선물로 돌침대를 사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요즘 허리도 아프시다고 하시는데 홍시아저씨 생각에는 편안한 라텍스침대가 더 좋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더니 오히려 돌침대가 더 편하고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아직 젊어서 이해가 안되는건지 실제로 보고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일산에 있는 리스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에 다녀왔습니다. 가까운곳에 리스톤이 있는줄은 몰랐는데 089 버스를 타니까 한 번에 가더라고요.




 

 나만의 인테리어, 건강은 덤으로! 

 


예전에는 할머니댁에서 돌침대를 본적이 있는데 딱딱하고 크기도 많이 차지 하고 무겁기도 하고 불편하게만 느껴졌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인지 사전정보가 없어서 잠시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일단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는 어떤 스타일의 사이즈라도 매트리스만 교체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기존의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더군요.




 

 한판 통석의 스톤 패널 

 


리스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에서 만난 돌침대는 국내 제품 중 가장 얇고 가볍지만 보다 더 튼튼한 한판 통석의 스톤 패널을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판 통석으로 하다보니 더욱 견고하고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더군요. 거기에 친환경 공법 및 완성도 있게 수제작 방식으로 생산한다고 합니다.




 

 매트리스 맞춤제작, 온수 난방 시스템 

 


부모님댁에 있는 침대가 커서 기존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했으면하는데 마침 리스톤에서는 매트리스 표준 규격을 비롯 고객 취향의 맞춤 사이즈도 제작 가능하다고 하니 좋더라고요. 또한 온수 난방 시스템 적용으로 전자파 차단은 물론 각종 세균 및 진드기로부터 매트리스의 오염 노출이 적어 위생 관리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부모님이 사용하실 제품이라 위생걱정도 했는데 사계절용으로 이만한게 없겠더군요.




 

 피스톤 펌프 방식 적용 

 


리스톤 하이브리드 온수 보일러는 펌프 방식으로 잔 고장의 염려가 적고, 소음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물을 순간적으로 6회전 시키는 가열장치는 최소 전력 대비 열량을 낼 수 있는 고효율의 에너지 절감 시스템으로 업계 최초로 하나의 보일러로 동시에 좌우 독립 난방이 가능한 2채널 난방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자가진단 및 사용자 편의성 

 


거기에 자가진단 및 10중 안전제어 시스템 탑재로 사용자의 안전성을 최우선했다고하니 더욱 믿음이 가더군요. 고온 살균 기능이 추가 됐다고 하던데 위생관리에 많이 신경을 쓴걸로 보여집니다. 편의성을 더해 취침설정과 예약설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계절에 맞게 날씨에 맞게 사용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어보이네요. 부모님들은 간편작동을 좋아하시는데 이정도면 합격.



 

 마블키스 공법으로 6mm 

 


세계 특허 원석가공기술로 만든 초슬림 스톤 매트리스인데 친환경 디자인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하니 좋더군요. 궁금해서 세계 특허 원석가공기술이 무엇인지 알아봤더니 세계 각 국의 희소가치 있고 인체에 이로운 석재만을 선별하여 마블키스 공법으로 6mm 두꼐의 가볍고 깨지지 않는 돌판이라고 합니다.





 

 인체에 이로운 돌 

 


일반매트와 달리 돌판을 통해 전달되는 표면온도는 일시적인 열전달이 아닌 축열을 통해 더욱 강한 열전달과 원적외선 및 음이온의 대량 방출로 피로회복과 뭉친근육 등 수면 개선을 돕는 신개념 건강 매트리스로 몸에 좋은 원적외선이 풍부하고 향균성이 우수한 흑운모석 매트리스가 끌리더라고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하니 구매욕구가 확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좋은걸 해드리고싶은 자식마음이라 그런지 이것도 좋아보이고 저것도 좋아보이고 고민이 많이 되더군요.





 

 리클라이너 갖고싶더라 

 


요즘 회사에서도 컴퓨터를 많이 하고 집에 와서도 쉼 없이 움직이다보니 나만의 휴식공간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더라고요. 거기에 리클라이너 하나 갖다가 놓으면 정말 편할 것 같더라고요. 리스톤 매장에 갔더니 리클라이너가 종류별로 있더라고요. 앉아봤더니 정말 느낌이 달라요. 카드값만 아니면 바로 구매했을지도 몰라요. 집에 이런거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제품도 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서 편안함을 추구하더라고요. 쇼파, 테이블 및 다양한 리빙 영역을 확장중이라고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일산 리스톤 돌침대 행복한 수면라이프 

 


경기도 일산 주엽역에 위치한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8층에 입점했다고하니 친환경 돌침대를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구매시 특별한 혜택도 있고 매트리스에 맞는 풍기인견을 100% 증정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구매하는 사이즈에 맞게 풍기인견도 맞춰서 증정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