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창고 포천점

스크레치가구판매장 후기









 

 행복창고 포천점에서 행복을 찾아라 

 


이번에 쇼파를 하나 구매해볼까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스크레치가구판매장을 소개받아서 다녀왔어요. 포천 이동교리에 있는데 의정부뿐 아니라 노원에서도 가깝더라고요. 브랜드 제품도 있고 시중가에서 80% ~ 30% 할인도 된다고하니 눈이 번쩍번쩍 하더라고요. 다양한 스타일에 가구가 있다고해서 사전에 정보를 알아보고 출발했는데 검문소 지나서 바로 우측에 위치해있더라고요. 의정부에서 25분정도 걸렸어요. 행복창고 포천점에서 본 가구 잠시 살펴보고 가실게요.





 

 1층도 매장. 2층도 매장 가구를 찾아라 

 


주차는 매장앞에 주차할 수 있고 10대 넘게 주차할 수 있겠더라고요. 가볍게 주차하고 창고로 들어서는데 1층에도 매장이 있고 2층에도 가구가 있더라고요. 일단 1층부터 들어갔는데 창고라고해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브랜드 매장같이 잘 꾸며놨고 다양한 가구가 매장에 꽉 차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번에 홍시아저씨가 원했던 가구는 소파랑 서랍장인데 보니까 침대도 있더라고요. 스크레치 가구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상태가 좋더군요. 






 

 침대도 있고 책상도 있네 

 


이번에 이사가면서 침대를 하나 살까 고민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단가가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그대로 쓰기로 하고 옮겼는데 진작에 알았으면 여기서 침대도 볼걸 그랬네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좀 있더라고요. 서랍장 10만원 정도 예상했는데 원하는 가격대는 이미 예약이 되어서 다른걸 찾아야했어요. 아동가구도 있다고 하더니 2층침대, 아동용 책상 종류가 다양하더군요. 프레임은 별도인데 침대매트리스 상태도 괜찮아서 자취생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리클라이너도 있다니! 

 


홍시아저씨가 원했던 소파는 4인용인데 가죽소파인데도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생각했던 금액보다 아래여서 좋더라고요. 배송료가 별도라고 되어 있던데 배송료도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관리만 가능하다면 흰색이나 베이지색 소파가 인테리어면에서도 훨씬 예쁘고 좋으나 관리가 안될 것 같아서 블랙 계열 위주로 찾아봤어요. 근데 리클라이너도 있더라고요? 눈이 반짝반짝. 갖고싶다 너란 녀석. 아래사진은 홍시아저씨가 가지고 싶은거 위주로 찍어봤어요. 







 

 옷장이 마음에 드네 

 


홍시아저씨가 살고 있는 집이 협소하다보니 옷장이 만만치 않거든요. 그래서 옷걸이로 여기저기 걸어놓고 사용중인데 드라마에도 협찬했던 가구들이 있더라고요. 저런거 하나 가져다 놓으면 깨끗하게 옷정리 해 놓고 지낼 수 있을텐데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특히 두번째 사진은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 안에서 나는 찾으리 행복창고를 

 


1층 둘러보고 2층으로 올라갔더니 유럽풍 가구들이 눈에 띄네요. 1층은 젊은 세대 취향이라면 2층은 부모님 세대 취향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인지 2층에는 부모님 세대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거기에 돌침대까지 있어서 그런지 여유가 있다면 부모님께 선물해드리고 싶은 가구들이 많았어요. 2층에도 쇼파가 있어서 둘러봤는데 자취방에는 1층에 있는 물건들이 더 어울리는 것 같아서 1층에서 구매 뿜뿌가 마구오더라고요.







 

 행복창고 포천점 스크레치 가구판매장 

 


4인용 식탁 원목가구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고급스럽고 좋더라고요. 포천가구 스크레치가구판매장 행복창고에서 다양한 가구를 보고 왔는데 베이지색 4인용 쇼파로 최종 결정을 했습니다. 누워서 영화도 볼 수 있고 티비 맞은편에 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최종 후부로 올려두고 왔네요. 스크레치 가구라고해서 어디에 하자가 있겠구나 했는데 생각보다 멀쩡하고 새재품과 별 차이가 없더라고요. 거기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