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오 일산롯데백화점

정발산역 장항동 스시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평소에도 스시오를 자주 가는데 일산롯데백화점에 생겼다길래 다녀왔습니다. 백화점안에 있다보니 매장도 넓고 깔끔해서 좋더군요. 11시 오픈인데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더니 음식이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거기에 스시오 롯데백화점은 스끼야끼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가격 안내


무제한 초밥뷔페, 스시오 더 클래식


무제한으로 만나는 스시, 그리고 스끼야끼


평일 / 런치 11시 ~ 17시 16,900원


평일 / 디너 17시 ~ 20시 30분 18,900원


주말 / 공휴일 11시 ~ 20시 30분 18,900원







처음 들어가자마자 스끼야끼를 이용했어요. 소고기는 처음 이용할 때 제공되고 나머지는 추가요금이 따로 나옵니다. 대신 야채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거기에 육수도 간장육수와 매콤육수로 나뉘어져있어서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종류가 다양한데 기본적으로 육수를 더 진하고 맛있게 하기 위해 파를 가득 담아왔어요. 버섯도 담아왔는데 거기에 무료로 제공된 고기까지 넣으니 진한 고기육수맛이 나더라고요. 야채 다 먹고 면까지 넣어서 먹을 수 있으니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부와 버섯을 좋아하는데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점이 좋더군요. 주로 정발산역 근처나 장항동 웨스턴돔에서 주로 노는데 샤브샤브 + 초밥까지 즐길 수 있어서 홍시아저씨 단골집으로 체크해놨습니다.






확실히 고기를 넣었을 때랑 안넣었을 때랑 육수맛이 달라요. 고기까지 무한으로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초밥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기에 간단하게 스끼야끼 해결하고 초밥코너로 갔습니다. 종류가 진짜 다양합니다. 홍시아저씨는 계란초밥 좋아하는데 달달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군요.








롤 종류도 있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초밥도 많아서 좋은데 보니까 광어초밥도 있더라고요. 연어초밥은 많이 봤어도 광어가 있는곳은 흔치 않은데 좋더군요. 맛을 보진 않았지만 커리맛살롤이라는것도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묵은지광어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접시에 다양하게 가지고 와서 다 맛을 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종류가 많아요. 거기에 까르보나라 파스타, 다양한 튀김종류까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취향에 맞춰 맛을 볼 수 있겠더라고요. 4인 가족 외식 한번 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외식 장소로 좋을 것 같더군요.


 










무엇보다 디저트가 다양해서 좋았는데 허니버터칩하고 꽃게튀김 보니까 맥주생각이 절로 나더군요. 왠지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봐야할 것 같아서 조금씩 다양하게 먹었는데 다음에 가면 주메뉴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스시오 더 클래식 롯데백화점은 메뉴가 다양하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