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평소에 카셰어링을 자주 이용합니다. 편하고 사용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특히 10분 단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으니 필요한 시간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지난 주말 쏘카 제로카를 타고 양평 두물머리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 같이 갔던 일행 모두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쏘카존이 집 근처에 있었고 배정받은 차량이 새 차라서 좋더라고요.








쏘카 이용방법


1. 만21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1년 이후


2.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메일 등 간편 회원가입


3. 가입하고 3시간 무료쿠폰을 받아서 바로 사용


현재 쏘카에서 7천대 돌파 기념으로 신규회원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고하니 신규회원 가입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벌써칠천" 입력하시면 3시간 무료쿠폰 + 4종 할인쿠폰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복잡한 절차가 하나도 없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차종을 이용할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예약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평소에도 많이 이용하는데 이번엔 양평까지 가야하니 스포티지로 예약해봤습니다. 기대안하고 갔는데 새차더군요. 홍시아저씨는 제로카로 예약했는데 예약할 때 차량 옆에 제로카는 따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제로카란 차를 장기 임대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 카셰어링을 하는것으로 효율성도 높이고 편리성도 갖춰진 시스템입니다.







어플로 스마트키 작동을 할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차량 예약 10분전부터 작동이 가능하고 사용 전 차량외관에 이상 없는지 확인하시고 차량사진을 전송하시면 편리합니다. 홍시아저씨도 사용하기 전 차량을 둘러본 뒤 흠집이나 찌그러진곳이 없는지 살펴보고 차량사진을 전송했습니다.



나중에 사고가 났을 때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미리 사진을 찍어두는 센스!







주유는 전용카드로! 절대 개인 카드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반납 전 체크 필수! 정해진 반납 장소에 반납하는 센스!! 네이게이션에 잔여시간이 표시되니 좋더라고요.  이용거리 km당 비용이 결제되니 이점을 참고하시고 하이패스이용시 후불로 결제됩니다.





쏘카 3시간 무료쿠폰 받는방법


↓↓↓



차량 이용 후 지정된 쏘카존에 반납 후 어플로 문잠금과 반납을 하시면 시용 끝!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쏘카 제로카 편해서 좋네요. 신규회원 가입시 3시간 무료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