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요즘 주변에서 담배값 인상으로 인해 금연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홍시아저씨 직장상사도 금연을 하시겠다며 전자담배를 알아보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전에 지인선물 때문에 방문했던 라셀코리아 의정부점에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전자담배 라셀코리아를 찾게되는 이유는 전자담배 업체는 많지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갈 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액상 2 + 1 행사 덕분에 액상사러 방문하곤 하는데 신제품 나왔을 때 꼼꼼한 설명 그리고 서비스가 좋아서 단골가게가 된 곳입니다.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194-5 1층

Tel : 031-847-6444



의정부 스무디킹과 맥도날드 사이 골목에 오래된 중국집이 있는거 혹시 아시나요 ? 그 맞은편에 있습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이 근처에 있어서 그 곳에 하시면 됩니다. 


매장앞에 액상 2+1 행사중이라고 적혀있네요. 선물도 하고 액상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선물로 드렸는데 과장님께서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의정부 전자담배 라셀코리아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제 눈에 들어온게 바로 이 액상인데요. 수입액상과 국산액상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홍시아저씨는 늘 사용하던 액상이 있는데 그게 바로 수입액상 헐리우드스타인데요 특히 레몬과 시원한 박하향이 가득한 액상을 주로 이용합니다. 그리고 아메리칸갱스터도 자주 찾는다고 합니다. 검증된 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직장상사에게 선물하는거라 고급기기 위주로 먼저 추천을 받았는데 예전에는 모드기라고 연기가 많이 나오는 큰 기계를 많이 사용했는데 무게도 많이 나가고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인지 실용성이 많이 떨어졌다고하네요. 점점 휴대하기 편하고 가벼운 제품을 그리고 연기가 많이 나오는 제품을 찾는데 브랜드는 이노킨 제품명은 쿨파이어4를 많이 찾는다고하네요. 추천해주신 제품도 쿨파이어4인데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 흡입구를 조절할 수 있고 모드기처럼 폐호흡이 가능해서 전자담배를 찾는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USB 잭이 들어있어서 충전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라셀코리아에서 제일 잘나가는 제품이라 그런지 멋스럽고 좋아보입니다. 홍시아저씨가 구매할 뻔...





라셀코리아 의정부점에 들어서면 반짝이는 네온사인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테스트용 전자담배가 테이블 위에 올려져있습니다. 예전에는 단순한 맛이 많았는데 요즘은 울트라, 콜라, 레몬, 망고, 멘솔 등 기본적인 맛부터 혼합적인 맛도 많아져서 전자담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저가형 기기부터 고가형 기기까지 다양한 기기를 보여주셨는데 그래도 선물이니까 고급형 기기로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아이스 블라스트를 태우셨는데 말씀드렸더니 직원분께서 아이스블라스트와 비슷하게 준비해주셨어요.  선물하고자할 때 평소에 태우는 담배를 말씀하시면 비슷하게 혼합해주시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과 실버 두가지 중 실버가 더 멋스러워서 선택했어요. 유리부분이 깨지지 않도록 고무마개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 제품은 흰색-파란색-초록색-빨간색 4가지 단계로 되어있고 초록색이 들어왔을 때 액상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기기는 흔들어서 사용해야하는데 이 제품은 액상이 밑 부분에 있기때문에 흔들지않고 사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전원은 버튼을 3번 누르고 4~5분정도 사용안하시면 자동으로 OFF가 됩니다. 바로 작동을 멈추시고 싶으시면 다시 세번을 누르면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꺼집니다.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액상 넣는법을 알려주셔서 과장님께 설명을 드렸더니 처음에는 조금 어려워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금방 익숙해져서 사용하는데 편리하다고 하시네요. 연세드신 분들도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어보입니다.






의정부 전자담배 라셀코리아에서 선물사러 갔다가 전자담배 홀더도 함께 받았네요. 홀더는 과장님께서 불편하시다고 하셔서 홍시아저씨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금연을 원하시는 분들 혹은 연초를 들고다니기 불편하거나 연초효과를 볼 수 있는 전자담배를 원하시면 라셀코리아 의정부점을 방문해보세요. 





전자담배 연기가 연초보다 훨씬 강하게 나갑니다.




위드블로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