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7살 강아지 영양제 직구로 구매한 홍시아저씨입니다.

현재 홍시아저씨가 자취하는 곳에 17살 할아버지 강아지가 살고 있습니다. 나이가 많다보니 건강에 신경을 조금 쓰고 있는데요.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액티베이트를 구매해서 먹이고 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 구매인데요.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면 가격이 두배... 정말 비싸단말입니다. 그래서 영국 사이트 바이오벳에서 직구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여기서 한 개 살 가격에 두 개를 살 수 있습니다. 직구라는게 어려울 것 같고 복잡할 것 같았는데 크게 어렵지 않아요. 






영어로 되어 있지 원하는 영양제 혹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명을 미리 알아가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검색창에 액티베이트를 검색 후 강아지 혹은 고양이를 선택 후 강아지 같은 경우는 크기를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아두시면 됩니다. 사이즈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홍시아저씨와 함께 살고 있는 17살 할아버지는 푸들이라 제일 적은 금액이 드네요. 그나마 다행... 참고로 바이오벳은 영국사이트로 파운드로 계산됩니다. 달러가 아니오니 참고하셔야 하고 US 달러로 150달러가 넘으면 관세가 붙어요. 그러니 파운드를 꼭 달러로 계산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액티베이트 말고 심장에 좋은거나 간에 좋은 다른 영양제들도 함께 구매하고 싶은데 혹시 무리가 오지 않을까 조심스러워서 평소에 먹던 영양제만 구매했어요. 할아버지 개 이다보니 여기저기 안아픈곳이 없는데 조금이나마 편하게 자고 먹고 놀 수 있게 해주고 싶은데 뭐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다니던 병원이 문을 닫아서 갈 곳을 잃은 이녀석... 일산에서 큰 병원이었는데 1년만에 사라져버렸네요. 일산분들 동물병원 어디로 다니시나요? 어디로 다녀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아프기전에 영양제로 이것저것 돌봐줘야지ㅠ







한박스에 60개입이 들어있는데 매일 먹이면 두달 동안 먹일 수 있는 분량입니다. 어차피 배송비 붙고 관세가 안나올 정도면 2박스 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2박스 구매했고 액테베이트 가격만 43.96 파운드네요. 거기에 항공배송이 10파운드 붙고 세금은 따로 없어요.


그전에 구매하면서 마일리지가 있어서 0.4 파운드 할인받았네요. 카드로 구매했는데 구매하자마자 안내메일이 왔어요. 그리고 물건이 발송하면 배송했다는 메일이 하나 더 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기다림에 시작입니다.


요즘은 물건을 2주면 받는다고 하던데 중간에 분실되는 경우도 간혹 있어서 조마조마합니다. 분실되지 말라고 그러면 안된다고 메모장에 적긴 했는데 이번에도 잘 도착할지 걱정입니다. 처음 시켰을 때 3주 걸렸던 것 같아요. 필요하신분들은 배송기간까지 계산해서 여유있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액티베이트 동물병원에서 1박스 6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홍시아저씨는 2박스+베송비해서 한화로 78,501원 통장에서 빠져나갔네요. 간식이라도 하나 더 살까 했는데 혹시 성분때문에 중간에 액티베이트까지 분실되는 상황이 발생될까봐 급한대로 이것만 주문했네요.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도착하고 다시 포스팅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