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주말이 끝나고 피곤한 월요일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홍시아저씨 유일한 취미는 주말에 몰아서 드마라, 예능, 영화 보는게 취미인데요. 집에 있던 TV가 오래됐는지 지지직거리더니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그래서 하나 장만할려고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32인치 중에 중소기업 제품도 꽤 괜찮은 후기들이 많아서 그 중 골라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네이버페이 + 가지고 있단 문화상품권까지 끌어서 159,000원에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고장안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받침대가 좀 부실해서 고정 부분이 좀 아쉽지만 아이가 있는 집이 아니라서 큰 문제없이 잘 버텨주고 있습니다.






택배는 생각보다 빨리 왔고

32인치 중소기업 제품으로

스마트홈 일렉트로닉스 SMATRA로


32인치 HD LED라고 적혀있네요.


상자에 화면방향과

파손주의 문구 덕분인지

손상없이 받고 꺼낼 수 있었어요.









박스와 스티로폼을 버리지 말아달라고 적혀있어요.


그 이유는

구매 후 30일내 불량발생시

1일만에 맞교환이 가능해서라고 하네요.



이런 부분 정말 좋네요.


허나 박스와 스티로폼이 없을 때도

교환은 가능하다네요.


단, 5일이상 걸릴 수 있다고해요.



중소기업도 A/S 부분 꽤 괜찮네요.








구성품은 정말 간단합니다.



TV와 코드 그리고 부실한 받침대 2개



택배상자 받아서 기분좋고

새제품 뜯을 때 기분좋고

매일 매일 쇼핑하고 싶어져요.



집에가자마자 설치해야하기에

사무실에서 개봉해봤는데

가볍고 크기도 적당해서 좋더군요.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니다.


이거 구매하고 1등급 가전 인센티브가서

환급신청도해서 10% 환불도 받았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1등급이라 완전 마음에 듭니다.







구매하자마자 설치했는데

다른 이상없이 잘 나오네요.


단, 이거 사면서 인터넷 바꿨는데

괜히 바꿨다는 생각이 들어요.


솔직히 너무 느려요.

대기업이라고 좋은게 하나도 없더군요.


씨앤앰이 진짜 레알 짱인듯...



스마트홈 일렉트로닉스 TV 간단 구매후기였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