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혹시 요즘 밤낮이 바뀌지 않으셨나요? 홍시아저씨는 리우올림픽 때문에 다크써클이 턱밑까지 내려와 있습니다. 양궁 , 유도, 그리고 축구!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긴장감이 있는데요. 근데 시차가 있다보니 새벽시간에 경기를 하죠. 그래서인지 출출함이 몰려옵니다. 우리 동네 롯데리아 배달서비스가 있나 했더니 오늘은 배달이 안된다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주길래 직접 다녀왔습니다. 갓 튀긴 감자튀김과 매콤한 핫크리스피버거 그리고 콜라를 폭풍드링킹 하고 싶은탓에 먹었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크리스피버거 단점은 늦게 나온다는거 단 하나!! 정말 완벽한 버거입니다. 매콤하니 맛있고 두툼한 패티가 일품이죠! 소스가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겠지만 만족합니다. 근데 메뉴판을 잠시 살펴봤는데 AZ버거 가 새로 나왔더군요. 근데 가격이 ㅎㄷㄷ 했어요. 3천원만 더 보태면 애슐리에서 밥을 먹을 수 있을 정도... 요즘 햄버거 값 장난 아니네요. 앞으론 런치에만 먹어야하나봐요.




닭다리살 패티와 양상추 그리고 토마토가 들어가 있는데 매콤한 맛이 납니다. 리치버거와 비슷한데 맵기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홍시아저씨는 토마토 싫어해서 늘 빼달라고 말하는데 이 날은 깜빡하고 말을 못해서 그냥 먹어봤어요.  다음에는 토마토 빼고 먹는걸로..




햄버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친구들 콜라와 감자튀김! 특히 갓 튀겨서 나온 감자튀김은 진짜 사랑입니다. 짭짤하면서 뜨겁고 손이 계속 가는 그런 느낌! 특히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단연 최고입니다. 물론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두껍고 감자가 많이 들어간 것 보단 이렇게 적지만 바삭하면서 짭짤한 이런게 훨씬 좋아요.




다음엔 배달서비스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요즘 리우올림픽 때문에 야식을 많이 시켜먹을 것 같아서 불안합니다. 뱃살걱정때문에요. ㅋㅋ 2016 리우올림픽 치안 때문에 걱정이 많지만 안전하고 무사하게 경기 치르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 응원합니다. 앞으로 2주동안 새벽에 만나요.


2020년은 일본이니까 낮에 하겠지...하 시차걱정 없겠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