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야식이 땡기는 밤 결국 홍시아저씨는 두마리세트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오리지널 만 먹기에 아쉬워서 굽네치킨 핫치킨도 같이 시켰어요. 두마리를 시키면 할인이 되니까 응? 요즘 누가 치킨을 한마리 시켜서 먹나요 1인 1치킨은 먹어줘야 아 내가 치킨을 좀 먹었구나! 하죠 ! 그렇죠 ? 원래는 기본부터 먹어주고 매운걸 먹어줘야하는데 냄새가 너무 자극적이라 핫치킨만 폭풍흡입했어요.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꼬르륵 거리네요. 정직한 배꼽시계 같으니! 작년까지는 교촌치킨 매니아로 매주 시켜서 먹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맛이 없어졌어요. 바삭이 아니라 딱딱해진 치킨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물론 지점마다 다르다는거! 어느 지점이라고 말할 순 없지만 그 날 이후 단골집은 바뀌었어요. 레드콤보 하나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기분이 들던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죠.





굽네치킨 두마리가 집에 도착! 박스에 굽네 고추 바사삭 치킨에 대한 홍보사진과 문구가 있네요. 물론 고추 바사삭 치킨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기본의 맛을 가지고 있는 치킨이 더 좋은 늙은 홍시아저씨! 오븐구이의 신세계 나중에 맛 보도록하겠습니다. 야식은 매일 먹고싶으니까..





그런데말입니다. 왜 일산은 계란을 안주는거죠???? 계란이 없는 굽네치킨은 무슨 의미가 있단말입니까?? 이것도 지점마다 다른건가요 ? 구운계란은 어디갔단말입니까!!! 네!!! ??  다른곳은 계란이 같이 온답니다 다들 계란 자랑하는데 왜 나는 자랑도 못하는거죠?? 이건 미스테리입니다. 아무도 몰라 왜 안주는지...





핫치킨 소스 진짜 대박입니다. 완전 매워! 습 ~ 하 ~ 습 ~ 하 호흡법을 해가면서 먹어줘야 제 맛이죠! 굽네치킨 넌 정말 내 스타일이야 맛있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자꾸 자꾸 생각나는 맛!! 솔직히 치느님 모든 브랜드가 다 맛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후덜덜해서 요즘은 시키기전에 조금 망설이여지는게 사실입니다. 허나 이 맛을 포기할 수 없기에 오늘도 홍시아저씨는 전화번호를 누릅니다. 아마 내일도 누르고 앞으로도 또 누르겠죠 ? ㅋㅋ





달콤소스와 매콤소스 두가지가 오는데 오리지널과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매운소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요. 진짜 중독적인 맛 ! 자극적인 맛입니다! 치킨무는 1인 1무 아시죠 ? 다 먹을때까지 사수하셔야합니다. 치킨무 없는 치킨은 의미가 없으니까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