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5번째 수익이 들어왔어요 ~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안내 메일 

 


7월 21일 새벽에 메일이 한통 도착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내역 안내 메일인데요.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금을 귀하에게 송금하였습니다. 송금하였다고 합니다. 주말이 지나고 바로 오늘 드디어 수익이 입금이 됐습니다. 오늘은 치킨 먹는 날 ~ 4번째 수익을 5월에 수령했으니 두 달만이군요. 한 달에 한 번씩 수령하는게 목표인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거기에 이번달은 수익이 지난달에 비해 반토막이라 한 달은 힘들고 두 달에 한 번씩 수령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두 달에 한 번씩도 홍시아저씨는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4번째 수입금 US 126.20 5번째 수입금은? 

 


2017/05/23 - [천만원 재테크/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수익 4번째 정산


2017/02/25 - [천만원 재테크/블로그] - 구글애드센스 수익인증 세번째 수익 야호 신난다




지난달까지만해도 3개월에 100달러 정도 수입이 발생됐는데 이번에는 두 달만에 170달러가 발생됐네요. 6월달에 생각치도 못하게 수입이 많이 발생이 됐더군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율이 조금 떨어진 상태라서 19만원정도 되네요. 치킨이 몇 마리지? 우와 기분이 좋네요. 다시 블로그를 위해 쓰도록 하겠습니다. 6번째 수익이 발생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달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시아저씨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