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드센스 두번째 수익을 받고 기분이 좋은 홍시아저씨입니다.

요 근래 휴가를 10일동안 다녀와서 블로그에 집중하지 못했는데 두번째 수익을 통해 다시 열심히 블로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시작한지 얼마안됐지만 노력한만큼 성과가 나오는 것 같고 일단 부담이 덜해서 이용하고 있는데요. 


수익을 목적으로 두지말고 일상 기록용으로 가자고 다짐하고 시작했는데 어느 순간 수익에 집착하게되더라고요. 느긋하게 이젠 그러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하다가도 막상 수익을 보면 블로그를 해야겠단 의지가 활활! 어찌됐든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두번째 수익을 받아보니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12월부터는 꾸준하게 빠지지 않고 해봐야겠어요.






구글 애드센스 첫번째 수익 인증



2016/08/29 - [천만원 재테크/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첫번째 수익 야호!







첫수익 받은게 8월 달인데 7월분 수익까지 정산해서 받았어요. 그땐 104.14달러 벌었는데 십만원정도 되더라고요. 그때 그 기분은 말로 표현못하겠어요. 설문조사 해서 받을 때랑 또 다른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오늘 10월분까지 정산해서 입금받았는데 111.35달러 벌었어요. 첫번째보다 조금 늘었네요. 요즘 환율이 올라서 환전할까 하다가 그냥 잠시 두기로 했어요.


모아서 컴퓨터 or 여행 경비로 사용해볼까해요. 목표를 두고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목표설정을 해봤어요.




2~3달에 100달러 정도 모이는데 꾸준하게 해서 시간을 조금씩 단축시키는게 1차 목표입니다. 다른것도 중요하겠지만 꾸준함! 이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곧 다가올 신고기간때문에 정신없겠지만 1일 1포스팅은 꼭 원칙으로 정해놓고 지켜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두번째 수익까지 인증하고 나니 세번째 수익이 기다려집니다. 그 날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