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실패하지 않으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가 애드센스 지급정지 되고 한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는 쳐다도 안봤는데 애드센스 다시 한 번 해보자!해서 다시 시작했어요. 11월 2일날 시작해서 11월11일인 어제 일정 수익이 넘어서 구글 애드센스 지급이 보류됐습니다. 이런일을 처음 겪었다면 당황했겠지만 예전에 겪어본 일이라 핀번호가 오면 입력하고 지급보류를 해제해야지! 하고 룰루랄라 하고 있네요. 예전엔 핀번호가 오기까지 4주~7주정도 걸리던데 2~4주 사이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가장 최근에 PIN이 생성된 날짜로부터 3~5일 후에 우편이 발송되니 12월20일정도에 도착예정하겠네요. 중간에 분실되는 경우도 있고 도착하지 않아서 다시 신청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홍시아저씨는 한 번에 도착했으면 좋겠어요. 도착하지 않았을 때 한 달이 지나면 다시 신청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가 도착하면 4개의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첫번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한 후 두번째 홈탭을 클릭한 후 왼쪽 탐색 막대에서 계정 설정을 클릭합니다. 세번째 계정 정보 섹션에서 주소 확인 링크를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네번째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에 적혀있는 핀번호를 입력하고 핀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PIN 입력 오류가 3회 발생하면 광고 게재 및 계정 엑세스가 일시중지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시아저씨는 초보 블로거니까 2~3달에 한 번정도 100달러씩 받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물론 부정클릭하지 않았지만 계정이 비활성화 되지 않는다면요.. 


다음엔 SC제일은행 외화통장과 수수료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