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어놓고 한동안 방치해놨었는데

어느덧 100달러가 모였네요. 그래서 1년 만에 애드센스

첫 수익을 받았습니다. 1년 연봉이 100달러가 되겠네요.

수익을 받아서인지 블로그를 다시 열정적으로 해야겠단

생각이 절로 드네요. 자취일기 열심히 써서 애드센스

2번째 수익까지 힘을 내봐야겠어요.








300불 미만까진 수수료 면제라고 해서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가서 외화통장 개설했고

7월 수익이 8월 22일에 입금됐네요.

인터넷뱅킹 가입을 안 해서 오늘 오전에 가서

통장 정리하고 기분전환 삼아 100불만 원화로

찾았어요. 오늘 자 환율 기준 1,115.30으로

계산해서 111,530원 현금으로 받았습니다.



기분 묘하더군요.









외국환계산서 거래처 일 할 때만 받아봤지

뭔가 기분이 뿌듯하면서 웃음이 절로 나네요.


원화 통장도 오늘 개설해서 다음부터는

인터넷뱅킹으로 원화 외화 이체할 수 있게 됐어요.

편리하네요.



다른 분들은 구글에서 돈 들어오면

어떤 경위로 들어온 거냐 물어본다고 하던데

홍시 아저씨 거래하는 지점은 연락이 없더군요.



뭐 그건 중요한 게 아니니까!

들어오기만 하면 되는 거니까 !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기분좋게 잘 받았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