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어느덧 세번째 애드센스 수익을 받게 됐습니다. 홍시아저씨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려요! 일단 이번달은 100달러 조금 넘게 들어왔네요. 구글애드센스 수익 인증글 볼 때마다 부럽고 그랬는데 그 글을 홍시아저씨가 쓰고있으니 마음이 쏭키쏭키하고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고 특히 로또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블로글 많이 찾아와주세요. 2017년 대박 한 번 내봅시다!








수익금을 귀하에게 송금하였습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문구인가!

사람을 감동시키는 문구인가!



그 메일을 받고 감격한 홍시아저씨 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도 

일부만 남겨놓고 출금했습니다.

수익금 들어오고 현금으로 찾을 때

뿌듯함을 느껴요.


이 돈으로 오늘 저녁은 치킨이나 뜯어야겠습니다.



네번째 수익이 도달할 때까지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