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날이 좋아서인지 자꾸 출출해지는 홍시아저씨,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네 있는 베트남이랑에 다녀왔어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으로 생긴지 좀 됐는데 쌀국수 먹고싶을 때 가끔씩 가는 곳입니다. 먹는데 너무 열중해서 사진이 별로 없는게 흠이지만...


백석동 동문굿모닝힐2차에 있고 역에서는 조금 걸어야하고 일산 코스트코 맞은편쪽에 있어요. 우편집중국하고 가깝네요. 매장은 좁아요. 10명정도 들어가면 꽉 찰 정도로 좁지만 맛이 있으니까 홍시아저씨 단골리스트에 올려놨어요.










해산물볶음밥과 반미샌드위치 그리고 모듬쌀국수로 주문했어요. 반미샌드위치는 위에 올라간 계란이 진짜 인상깊고 맛이 풍부하고 좋은데 고수가 들어가 있어요. 아직 고수 초보인 홍시아저씨는 살짝 맛만 봤어요. 먹다보면 다 흘리고 그래서 데이트하실 땐 추천하고 싶진 않아요. 


해산물볶음밥은 보통 다른곳에서 먹던맛과 비슷해요. 소스 살짝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사실 쌀국수가 먼저 나왔는데 배가 고픈 나머지 사진을 찍기도 전에 젓가락이 먼저 가서 면을 반 정도 먹은 상태입니다. 베트남이랑 쌀국수 진심 맛있어요. 늘 작은걸 시키는데 다음에 오면 큰거 시켜야지! 생각하거든요.


근데 매번 작은거 시키고 후회해요. 다음에 갈 땐 꼭 큰 걸 시켜서 먹어야겠어요.








백석동에 벨라시타 요진와이시티 생기고 쇼핑몰도 많아지고 놀거리 볼거리가 많아져서 좋은 것 같아요. 구경 실컷하고 화분 2개 사오고 좀 걸었다고 고고떡볶이가서 떡볶이랑 튀김 , 꼬마김밥까지 주말 내내 풀코스로 먹고 놀고 했던 것 같아요.


곧 여름인데 아니 벌써부터 더운데 다이어트는 언제부터하지... 오늘은 퇴근하고 상계동 스파에 가서 로또 좀 구매해야겠어요.식비로 생활비가 다 나가게 생겼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