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요즘 겨울철이라 그런지 밤마다 야식메뉴판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자취생에게 배달은 빠질 수 없는 친구같은 존재인데요. 오늘은 홍시아저씨가 자주 시켜먹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메뉴를 찾아봤습니다. 어찌하다보니 치킨사진은 쏙 빠지고 피자사진만 남아있네요. 아무래도 피자사진 찍고 피자먹고 치킨은 사진찍기도 전에 치킨을 마구 흡입했기때문인 것 같아요.











피자나라치킨공주 14900원부터 배달 가능하다고해서 15000원 메뉴 콤비네이션 피자 +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는 M사이즈로 크기는 1인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싼 피자라 맛도 그저 그럴 것 같은데 이정도 가격에 피자랑 치킨까지 먹을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피자가 생각보다 맛있어요. 치즈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재료도 들어갈건 다 들어가있네요.







야식메뉴로 매일 떡볶이 피자 치킨 돌아가며 너무 자주 먹었더니 배가 빵빵해졌네요. 15000원에 피자랑 치킨이랑 콜라까지 먹을 수 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사라지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배불리 먹었으니 내일부터는 열심히 달려봐야겠습니다. 겨울이라고 안심하고 먹었더니 살이 쪘네요.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1일 만보 달려보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