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요즘 추운 겨울 밤마다 야식이 많이 땡겨서 큰일입니다. 그로인해 자꾸 살이 포동포동 올라서 걱정이기도해요. 하지만 겨울 밤 야식없이 지내기엔 허전함이 너무 크기에 오늘도 퇴근길 야식메뉴를 찾으러 갔습니다. 오늘 야식메뉴 추천은 신전떡볶이 입니다. 최근까지만해도 엽떡, 웁떡을 미친듯이 사먹었었는데 이건 좀 다른 매운맛이라 자꾸 생각납니다. 일주일에 한 두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홍시아저씨 구매한 메뉴는 세트인데 신전떡볶이 매운맛 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했더니 직원분께서 매운맛 드셔보셨냐고 먼저 묻더군요. 생각보다 이게 은근 매워요. 그래서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모듬튀김 + 쿨피스 해서 8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따로 단품 구매했을 때보다 500원 저렴하네요. 세트메뉴가 구성되어 있는데 떡볶이 + 튀김 몇개추가인지 정하시면 빨리 주문할 수 있어요.








모듬튀김은 오뎅튀김 6개 + 잡채어묵 3개 + 만두튀김 3개 이렇게 들어있더라고요. 떡볶이랑 같이 먹기에 적당한 양 같아요. 특히 신전떡볶이 오뎅튀김은 중독성 완전 장난 아닌 것 같아요. 이것만 12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맛을 가지고 있어요.







생각보다 만두는 제 입맛에 안맞았어요. 뭔가 특이한 향이 느껴져서 그런 것 같고 잡채어묵하고 오뎅튀김 그건 진짜 예술 입니다. 그래서 다음엔 저것만 2인분씩 추가해서 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여기 김밥이 좀 특이한데 그걸 사먹을까 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배부를 것 같아서 안샀는데 다음 주문 땐 그걸 꼭 사먹어봐야겠어요. 단, 배달을 시키기 위핸 1만원 이상 구매해야한다고해요. 그래서 매장으로 찾아가야할 것 같아요.









조미료맛이 많이 느껴지는 그런맛이지만 학교다닐 때 학교 앞에서 먹던 분식집 떡볶이 느낌도 나고 완전 맵고 좋아서 무조건 주1회는 먹을 것 같아요. 아니 먹을겁니다. 질릴 때까지! 자취생에게 이만한 메뉴는 없는 것같아요.


당분간 엽떡은 안녕이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