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다짐한 지 이틀밖에 안 됐는데 홍시아저씨 배꼽시계와 머리는 그걸 까맣게 잊어버린 듯 합니다. 백만년 만에 의정부에서 데이트했습니다.  CGV 가서 영화도 보고 프라임마리스가서 뷔페를 실컷 즐기자는 귀염둥이 용님에 유혹에 못 이겨 간만에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물론 못 이기는척했지만 속으로는 홍시아저씨가 더 가고 싶었을지도 모르지만요. 뷔페는 사랑이니까요.  홍시아저씨 회식할 때 몇 번 가보던 곳인데 연어 초밥이 일품인 곳이거든요. 그리고 내 사랑 너의 사랑 스테이크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오래된 연인이니까 마음 편하게 서로 먹고 싶은 음식을 향해 이제 달려가볼까요? 서로 달라도 너무 달라요. 홍시아저씨는 치즈 가득 피자를 향해! 귀염둥이 용님은 샐러드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는데요. 결과적으로 봤을 땐 홍시아저씨는 금방 배불러서 못 먹고 귀염둥이 용님만 계속 먹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더라고요 맛있는 피자 사진부터 보고 가실게요.





뷔페에 장점은 역시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건데 피자 종류가 3가지가 있네요. 홍시아저씨는 무조건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를 향해 손을 뻗어 나갑니다. 그걸 보고 용님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더라고요. 분명 조금만 먹고 배부르다고 멈출 게 뻔하다며! 그래서 샐러드도 좀 먹어주는 척 했습니다. 샐러드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하지만 홍시아저씨에겐 다 풀일뿐.. 풀은 먹는거 아니라며 조금도 아니고 하나씩 풀 하나만 접시에 올려서 왔습니다. 샐러드는 그냥 패스! 더 맛있는게 많은데 거기서 시간을 허비할 수 없죠.






근데 먹다 보니 중간에 무슨 소리가 나더라고요. 홍시아저씨는 창가 쪽에 앉아있었는데 벨 소리 같은 게 울릴 때마다 사람들이 일어나서 어딘가로 가더이다. 그래서 따라가 봤습니다. 그건 바로 쉐프의 추천메뉴, 쉐프의 요리 라고 해서 쉐프가 만든 음식들이 한정으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홍시아저씨도 받아봤습니다. 일단 스프라고 하는데 그릇 안에 스프가 들어가 있고 그 위를 맛있는 빵으로 덮여있었어요. 오묘한 맛이 나긴 했는데 중독성 있네요. 한 그릇만으로는 좀 아쉬웠다고 해야 할까? 하지만 그 시간대에는 스프는 한 번밖에 나오지 않나 봐요. 개수로 15개 정도 밖에 안되던데 또 먹고 싶었지만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하고 오늘의 메인메뉴 스테이크를 가지러 갔습니다. 프라임마리스 장점 중 하나인 바로 스테이크 무.한.리.필 입니다.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여기서 프라임마리스 스테이크 비주얼 한 번 보고 가실게요.






그릴에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주시고 가니쉬는 원하는 대로 올려서 먹을 수 있게 해놨더라고요. 소스도 옆에 있었고 하지만 나님은 온니 고기만 사랑하니까 소스만 살짝 뿌려서 가지고 왔습니다. 저 옆에 샐러드 = 풀은 기본으로 접시 위에 올려서 줍니다. 원해서 가지고 온 게 아니지만 고기랑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만 먹지 말고 채소도 먹으라는 잔소리를 들어서이기도 하지만요.








육회를 접시에 가득 담은 뒤 파스타 코너에 가서 벨을 누르고 파스타를 주문합니다. 5분 있다가 오라는 말에 회 코너로 이동. 연어를 집중 공략하기 시전! 인기 많은 녀석이라 몇 개 없네요. 그래서 연어초밥으로 이동합니다. 새우초밥과 계란초밥 그리고 연어초밥을 담은 뒤 일단 자리로 돌아옵니다. 후다닥 먹을 수 있지만 급하게 먹으면 체하니까 여유롭게 파스타를 가지러 출발!! 테이블은 이미 만석! 접시로 가득찬 홍시아저씨 테이블 ! 뷔페 먹을 때 흐름이 끊기면 안 되기에 가득 담아놓고 마음껏 먹어봤습니다. 의정부 베스트 맛집 이라고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괜히 뷔페 오면 면이 먹고싶어져 우동을 주문합니다. 우동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데 초밥 먹을 때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고요. 탄산음료, 커피, 주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디저트를 먹기 위해 커피를 내려놓고 과일이랑 케이크랑 담아서 후식까지 풀코스로 즐기고 왔습니다. 







*  가격 정보

런치: 11시 30분 ~ 17시 00분

디너: 17시 00분 ~ 22시 00분


성인은

평일 점심 26,400원 / 평일 저녁 35,000원

주말 / 공휴일 38,000원


어린이는

초등학생 평일 점심 . 저녁  15,000원 주말 공휴일도 15,000원

유아 4~7세는 평일 점심 . 저녁8,800원 / 주말 공휴일도 8,800원입니다.


지금까지 늙은이 오랜 커플이 의정부 데이트코스로 CGV 가서 영화 보고 프라임 마리스가서 폭풍먹방 즐긴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