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한국군 K5(장난감)




안녕하세요. 율리카토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 주의사항부터 알려드립니다. 장난감으로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BB탄입니다. 아카데미과학에서 만들었고 사용연령 제한이 있는 장난감입니다. 만 14세 이상 만 20세 미만 사용가능하고 14세 미만에게 판매할 시에는 과태료 부과대상이라고합니다. 보호안경을 쓰고 사용해야하고 사람이나 동물에게 사용하면 절대 안됩니다.






요즘 인형뽑기에 한참 빠져있는데 원피스 정품 피규어를 뽑는다거나 인형을 제외한 상품을 주로 뽑는데 K5를 뽑게 됐습니다. 25년 전인가 기억은 가물가물하지만 어렸을 때 많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으로 BB탄을 넣고 사용하는 장난감입니다. 






제품 속의 카드를 모아 나만의 총기도감도 완성시킬 수 있고 아카데미과학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에어건 중 가격이 다소 저렴한 편이라 한 때 학생들 사이에 유행하던 제품입니다.





첫째도 둘째도 안전! 사격시에는 슈팅게임용 보호안경을 착용하고, 어린아이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 총구를 절대 들여다 보지 말고, 놀이가 끝난후에는 BB탄을 빼내어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밖에서 사용 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항상 케이스나 가방에 넣고 운반하고(성인들은 오해 받을 수 있으니 항상 주의) 14세 이상 20세 미만만 사용 가능합니다. 





구성품에 비비탄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비비탄을 구매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모습은 비슷하게 생겼고, 장난감이라고 크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좀 더 크게 주의사항이 적혀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지만 저렇게나마 스티커로 장난감이라고 적혀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초등학생들이 나이에 맞지 않게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서 문제가 많은데 구매하실 때 자녀들에게 다시 한 번 얘기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의사항은 여기까지하고 탄창을 제거하는 버튼과 가벼운 방아쇠로 인해 손에 무리가 가지 않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듯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아래로 탄창이 제거되는데 스피드가 있어서 가지고 놀기에 좋더군요.






슬라이드도 쉽게 할 수 있고 사운드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 장난감이지만 추억때문인지 잠시나마 재미있게 방안에서 가지고 놀았던 것 같아요. 안전장치 버튼도 정상으로 작동해 사용하지 않을 때 잠궈두면 좋을 것 같아요. 






비비탄은 12~15개 정도 넣고 사용했고, 생각보다 힘이 있어서 실내에서 사용하기 보단 넓은 공터에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사람이나 동물에게 사용하지말고 과녁맞추기 용으로 사용하면 적당할 것 같아요. 가격은 2만원대로 사용연령과 주의사항만 지켜진다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인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