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덜트 홍시아저씨입니다.

홍시아저씨는 주말 아침 근처 복권방에 가서 로또를 구매 후 일산 백석동에 위치해 있는 토이포커스에 자주 가곤 합니다. 


구매를 매주 하는건 아니지만 신제품이 나오거나 만번대 모듈로가 눈에 보이면 구매를 하는데 의정부 홈플러스가 레고 성지라고 불리우지만 홍시아저씨에겐 일산 토이포커스가 훨씬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유는 의정부 홈플러스는 박스를 도난방지 줄로 묶어놨는데 그로인해 박스 손상이 위 아래로 나있기 때문에 보관을 좋아하는 홍시아저씨에겐 그 곳보다 칼박인 토이포커스가 훨씬 좋거든요.









어린이날이기도하고 분명 신상품이랑 재고가 가득 차 있을것으로 예상했기에 홍시아저씨는 슬쩍 가서 만번대 모듈러 2016 출시 브릭뱅크를 들고 왔습니다. 사실 2017 신제품 10255 어셈빌 스퀘어가 나왔는지 확인하고자 갔지만 아직은 직구로 구매하거나 사이트를 이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오고 1년 이내 10~20% 가격이 다운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서 나중에 나오면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브릭뱅크도 나온지 좀 됐지만 벌써 가격이 20%정도 다운됐습니다. 레고 시청이나 펫샵 등 오래된 제품들만 단종됐기에 가격이 오른거지 계속 출시가 되고 있는 제품들은 오랜 시간이 지나야 하고 관리도 잘 해야하기에 레테크 개념은 사라진지 오래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자기만족이기에 나오자마자 구매하고 싶은 욕구는 어쩔 수 없는거지요. 홍시아저씨처럼 말이죠.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레고 크리에이더 제품으로 브릭뱅크입니다. 16년도 출시됐고 크리에이터답게 다양하게 조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듈러 건물 시리즈는 나올 때마다 구매하는 편인데 이번 신제품은 전면의 아치형 입구를 통과하여 타일이 깔린 현관과 중앙 홀이 멋지고, 디테일 쩔게 천장 높이 매달린 상들리에가 눈에 띄더군요.


구성품 중 미니피겨는 총 5개가 들어있습니다. 은행 매니저, 비서, 은행원, 엄마, 아이 특히 아이 피규어는 홍시아저씨가 개인적으로 따로 모으고 있는터라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총 2380pcs로 구성되어 있고 은행, 비서 사무실, 매니저 사무실, 세탁소, 정교한 건물 전면, 보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만드는 재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은행 건물이 들고있고 창문, 타일 바닥, 세탁기 4대로 구성된 세탁소 객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서 사무실의 소품으로는 벽시계, 책상, 타자기, 서랍이 달린 캐비넷, 벽난로, 에스프레소 머신이 들어 있고, 셀프서비스 세탁소에서 세탁물을 처리할 수 있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어요.








제조국 덴마크를 찾고자 했으나 중국밖에 없어서 중국으로 구매했어요. 다른 모듈러는 덴마크에서 제조한걸로 구매했는데 마음이 성급했는지 그냥 구매하고 말았네요.


2016.4월 제조했고 크리에이터 7 시리즈로 대형 수표 인쇄본과 지상층 창문, 매니저 사무실에 놓여 있는 특수하게 인쇄된 초상화, 희귀한 청회색과 암녹색 블록, 녹회색 창틀 등의 특수 구성품이 들어있어서 충분히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모듈식 건물 시리즈 10243 파리의 레스토랑, 10246 탐정 사무소와 조합하여 마을의 모습을 꾸며볼 수 있고 블록 은행의 크키는 높이 26cm, 폭 25cm, 깊이 25cm입니다.


홍시아저씨는 3제품 모두 가지고 있는데 아직까지 조립을 못하고 있어요. 아까워서 이기도하고 시간이 없기도해서 구매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2017 레고 신제품은 나오는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총알을 모아놔야겠습니다. 키덜트이고 싶지만 현실에 찌든 홍시아저씨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