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연애세포를 깨워라

나는 했는데 너는 몰랐네 - 밀당 -





사랑글귀 - 그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일에 치여 연애할 틈이 없어요


혼자 있는 게 편해 연애 안 해요 


중요한 시기라 연애하면 안 돼요 


상처받는 게 싫어 연애 못 해요


근데 그 사람이랑은 연애하고 싶어요


그게 사랑이네요


- 사랑 글귀 中 -





후회하지 말고 표현하고 마음 숨기지 말기



보고 싶으면 보고 싶다고 속 시원하게 말하자


그 사람에게 연락하고 싶으면 속 시원하게 연락하자


연락하고 나면 그만큼 쉬운 게 없더라


지금 표현 안 하면 늦어서 멀어도 너무 멀리 가 있다


애매한 관계가 되어버린 지금


그때 말할 걸 후회가 되더라





연애 온도를 맞추는 법



격하게 사랑하고 격하게 싸우는 이유는


서로의 온도가 맞지 않아서이다.


한 사람은 좀 더 따뜻해지고


다른 한 사람은 좀 더 쿨해지면 된다





그리울 때 눈감으면 


더 잘 보이는 그런 사람


잊으려 하고 지우려 하면 


더 많이 생각나는 사람



그 사람 꼭 올 거라고 


내 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꼭 올 거라는 말은 안 했지만 


기다릴 수밖에 없는 사람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많은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그 사람 꼭 올 거라고 


내 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꼭 올 거라는 말은 안 했지만 


기다릴 수밖에 없는 사람



-  FTISLAND 사랑앓이 -





사랑


[명사] 1. 어떤 사람이나 존재를 몹시 아끼고 귀중히 여기는 마음, 또는 그런 일



그 많은 인연에 왜 하필 우리 만나고


우리가 만들고 우리가 함께한 시절


솔직히 겁이 나 앞길은 한 치 앞도 모르니


그래도 그대랑 함께 갈래


두렵지 않아, 두 손 마주 잡고 함께 가자


우리가, 우리가 되어 간다면 그걸로 충분해





나는 했는데


너는 몰랐네



- 하상욱 밀당 -




때론 지루하고 외로운 길이라도


같은 마음이었으면 좋겠네


짝사랑에 길을 잃고 헤매다 찾아본

뻔한 글귀에 사로잡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