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리워드앱을 통해 소소한 부수입을 올리고 있었는데 어제부터 후캐시 락스크린이 뜨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앱에 들어가봤더니 이런 공지가 나오네요. 그동안 돈버는어플 사기도 많았고 중도 먹튀도 많아서 짜증났었는데 후캐시도 또 사기인가? 먹튀인가? 별별 생각이 다 들더라고요. 일단 후캐시에서 밝힌 서비스 안내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후캐시입니다.

후캐시 서비스 개편을 위해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이로 인하여 친구 추천, 충전소, 제휴 앱 및 락스크린 메뉴의 사용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얼마전까지 환급받고 다시 4700원이나 모았는데

서비스 일시중지라니!!!


공지사항에 들어가봤습니다.


잠깐이겠거니 했지만 잠정중단!!!!!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블라블라~ ㅋㅋ 전편 개편까지 좋은데 잠정 중단이라니! 기약없는 중단이란 소리군요. 보유캐시는15일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들어가봤더니 상품도 많이 사라졌고 재고도 없더라고요. 갑자기 애드라떼가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실제로 출금도 됐고 오래 사용하기도 해서 믿음과 신뢰때문에 블로그에도 올리고 그랬었는데 그게 무색하게 됐네요.


과연 돌아올까요? 일단 보유 캐시가 어느정도 있으신분들은 15일 이내에 환급받으시거나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15일까지 접수된 현금은 19일에 일괄 지급된다고하니 늦지 않게 신청하세요.


이렇게 또 하나의 돈버는 어플이 홍시아저씨 폴더에서 사라졌네요. 벌써 3번째군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