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어플 후캐시 실제 수익 출금 후기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요즘 홍시아저씨가 푹 빠져 있는게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돈버는 어플을 통해 소소한 용돈벌이를 하고 있어요. 다른분들처럼 큰 돈을 벌진 못하지만 한 달 모아서 맥주 4캔 사먹을 정도이지만 이게 은근 모으는 재미도 있고 출금됐을 때 뿌듯하기도 하고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적립받기 버튼이 나오면 눌러주기만 하면 돈이 모이니 꽤나 괜찮은 어플 같아요.




이번이 벌써 3번째 출금인데요 오늘 아침 마지막 적립으로 인해 10,500캐시가 모였네요. 10,000원 단위로 출금할 수 있는데 500캐시는 수수료 입니다.  물론 애즐 같이 수수료 없이 돈을 출금할 수 있는 어플도 있지만 앱 다운 없이도 손쉽게 적립할 수 있는건 후캐시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500원 수수료도 부담없어요. 추천인 : 307 입니다.   




후캐시는 출금만 가능한 것인가?



후캐시에 또 다른 장점은 현금출금 뿐마 아니라 베이커리, 음료, 문화생활 등 다양한 곳에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홍시아저씨는 통장으로 돈이 오는게 제일 좋지만 가끔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땐 기프티콘으로 교환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수시로 있어서 1석2조 신개념 돈버는 어플 같아요. 물론 홍시아저씨는 2번 응모해서 2번 다 떨어졌어요. 

추천인 : 307 입니다.   





만원을 출금해도 사만원을 출금해도 수수료는 500캐시 입니다. 이왕이면 모아서 출금하면 좋겠지만 타 어플에서 2만원 넘게 모았는데 사라지는 바람에 돈을 모두 날린 기억이 있어서 홍시아저씨는 만원 단위로 출금합니다. 여기서 후캐시가 왜 좋은지 알 수 있어요. 실제로 통장으로 출금 한 돈이 모두 들어왔어요. 그것도 약속한 날짜에 말입니다. 





매월 1일 ~ 14일 환급신청을 하면 15일에 입금이 되고 , 15일 ~ 말일 환급신청은 다음 달 1일에 입금됩니다. 단, 입금일이 주밀일 경우 차주 월요일에, 공휴일일 경우 다음날에 입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홍시아저씨는 15일 오늘 신청했으니 다음달 1일에 입금되겠군요.



사용한지 6개월정도 됐는데 보통 어플 다운 없이 앱 종료 후에 적립 버튼 만으로 두 달 만원 혹은 한 달 만원 정도 벌었던 것 같아요. 물론 앱 다운하면 조금 더 빨리 벌 수 있지만 용량이 부족한 홍시아저씨는 적립버튼 만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참고로 캐시슬라이드를 설치하시면 캐시를 두배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추천인 : 307 입니다.   




2015/12/17 - [천만원 재테크/모바일어플] - 모바일주식회사2 추천인 teria0316 사용방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