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천만원 재테크 세번째 바로 모바일 앱인데요. 홍시아저씨는 부업으로 모바일 돈버는 앱 몇 개를 하고 있어요. 그 중 일정금액이 모아져서 오늘 출금을 했어요. 모바일주식회사2 인데 이거 은근 돈 잘 모이더라고요. 5천원 이상 모이면 출금할 수 있는데 솔직히 다른 앱들은 최소 만원 최대 2~3만원 이상 모여야만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어서 언제 모으나 이런 생각들고 지겹고 그래서 기프티콘으로 교환하느라 현금출금은 못해봤는데 모주는 벌써 여러번 했네요. 모바일주식회사2 추천인 넣고 가입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현금출금을 하네요.







서울시 강남 으로 선택 후 이용중인데 한동안 안했더니 다시 사원이 됐네요. 최대 과장까지 올라갔던 것 같은데 여러가지 앱들을 사용하다보니 직급은 떨어졌네요. 모바일주식회사2 는 광고 뿐만 아니라 설문조사를 통해서도 적립금을 모을 수 있어서 좋아요. 추천인 teria0316 넣으면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어요.





2014년 11월 6일에 처음 시작했는데 벌써 1년이 됐네요. 모주 회원실적 보니 매일 저렇게 버시는분들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홍시아저씨는 꿈도 못꾸는 일같아서 그냥 앱 다운받고 리뷰작성하고 설문조사 참여하고 그래서 조금씩 모으고 있어요. 한 달에 5천~ 1만정도 출금하는편입니다.





모바일주식회사2 적립금 모으는 방법 1 바로 앱설치입니다. 이거 은근 간단한데 앱만 설치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설치 후 적립금 받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적게는 50원 ~ 많게는 100원 이상인데 솔직히 회원가입형보단 설치형을 더 선호합니다. 복잡한건 싫어하는 홍시아저씨에게 설치형이 딱입니다. 덕분에 건강 100원정도 밖에 못모아요! 하지만 그것도 한달 모이면 큰 돈이 됩니다.





두번째는 앱리뷰인데 가끔씩 앱리뷰가 나오는데 이건 건당 200원입니다. 단가가 높아요! 은근 이게 돈이 됩니다. 5건만 해도 벌써 천원이니까요! 





성과급도 받고 직책에 따라 직책수당 그리고 퇴직금까지 받은 홍시아저씨입니다. 진짜 회사 다니는 기분이랄까? 월급받는 기분듭니다. 홍시아저씨 회사에서 받는 급여랑 모주에서 받는 급여 총 2개 받는데 보너스 받는 기분이랄까? ㅋㅋ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이번달은 5천원 모여서 출금했어요. 천원단위 만원단위로만 출금가능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출금가능합니다.







모바일주식회사2 추천인 teria0316 넣고 적립금 받고 시작하세요. 추천인 안넣으시면 적립금 처음에 못받아요. 이왕 시작하는거 받고 시작하는게 좋겠죠?  포인트도 함께 받을 수 있어서 인사고과에 더해집니다. 승진하면 할 수록 직책수당도 높아지는 돈 버는 앱 모주2 다음달에도 신청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어요.


홍시아저씨 천만원 재테크 모바일 앱 굿입니다. 굿!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