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제품 출시 치즈가 전부다

출출해서 롯데리아에 방문했는데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치즈가 전부다 신제품 버거 1+1 쿠폰을 준다고해서 세트메뉴 2개를 주문했어요. 쿠폰도 2개! 2015년 11월 10일 롯데리아 신제품 출시하는데 치즈가 전부다 그 맛이 알고 싶다 라고 적혀있는 이 쿠폰 과연 어떤 신제품이나올지 너무 기대되는데요. 모든 세트메뉴 구매시 1+1 쿠폰은 11월9일 목요일까지만 지급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오늘 저녁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메뉴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홍시아저씨는 내일 점심을 롯데리아로 정했어요. 얼른 이 쿠폰을 사용해보고싶고 신제품도 많이 궁금해서요. 롯데리아 치즈가 전부다 1+1 쿠폰을 제시하면 신제품 단품 ( 혹은 세트 )를 구매시 단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건데 롯데리아 사정에 의해 런칭이 늦어지면 유러피안치즈버거로 대체된다고 합니다. 유러피안치즈버거도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 좋습니다. 1+1 마구마구 이용해주겠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런치가격에 먹을 수 있었는데 토마토가 빠진 핫크리스피버거세트와 리치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둘 다 치킨인데 약간 매콤한 핫크리스피버거가 더 좋은 홍시아저씨입니다. 감자튀김만 먹기에 뭔가 아쉬워서 크런치새우도 하나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를 주문할 때 감자튀김대신 500원 추가하면 크런치새우로 변경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5년 11월 10일 롯데리아 치즈가 전부다 그 맛이 알고 싶다 신제품 버거 1+1 쿠폰! 궁금해서 기다리기 너무 힘드네요. 신제품 나오면 꼭 사용해봐야하고 먹어봐야하는 호기심대장 홍시아저씨는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내일 점심에 먹어보고나서 후기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