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학교2017

금고도를 발칵! 다시 또 학교가?





여기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한 고등학교가 있다.


숨 막히는 시험시간에 스프링클러를 터트려 시험을 엉망으로 만들고, 교장의 차를 물엿 범벅으로 만드는가 하면, 부실하기 그지없는 급식실의 모든 음식들이 내동댕이쳐지고, 한밤중 모의고사 시험지가 다 쪚겨지는, 학교는 식겁하고, 아이들은 신나서 환호하고 열광하는 사건들이 빵빵 터지는.


그런데! 모두가 암묵적으로 응원하고 쉬쉬하는 이 범인을, 겁도 없이 노골적으로 찾아 나선 한 여학생이 있었으니,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수시전형으로 대학 가려는 절박한 몸부림 때문이었다. 명문대 다니는 첫사랑 오빠에게, 같은 학교에 오면 만나주겠다는 말을 듣고, 280등에 6등급으로 명문대가는 100가지 방법을 찾던 중, 웹툰 공모전에 입상하면 원하던 명문대에 수시로 합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실제로 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건으로 하이틴 히어로로맨스를 쓰겠다고 결심! 웹툰의 소재로 정한, 베일에 싸여있는 학교 히어로의 존재를 찾아 나선다.



그러나 히어로와 학교안팎의 각종 사건들에 휘말리게 된 여학생 은호는 위선과 허위로 가득 차 있는 학교에 통쾌한 한방을 날리게 되고, 냉소와 위악으로 자신을 꽁꽁 보호하던 자신들의 진짜 모습을 만나게 된다. 이런 가르침은 됐다고 부르짖던 1994년의 학교와 별만 달리진 게 없는 2017년의 학교를 보며, 여전히 바뀌지 않는 답답한 현실에 통쾌한 한방을 날려보고자 한다. 열여덟 살 청춘들의 유쾌 찬란 생기발랄성장드라마 학교2017이 시작된다. 목청 높여 외쳐보자!


"왜 바뀌지 않고 마음을 조이며 젊은 날을 헤맬까, 바꾸지 않고 남이 바꾸길 바라고만 있을까, 왜 바꾸지 않고 마음을 조이며 젊은 날을 헤맬까, 바꾸지 않고 남이 바꾸길 바라고만 있을까. 됐어(됐어) 이젠 됐어(됐어), 이제 그런 가르침은 됐어" 



 

 학교2017 등장인물도 

 








2학년 1반 학생들


설인아/홍남주, 박세완/오사랑, 서지훈/윤경우, 로운/이슈, 김희찬/김희찬, 지헤라 /유빛나, 이준우/고학중, 안승균/안정일


하승리/황영건, 홍경/원병구, 최성민/한덕수, 김민하/여승은, 송유정/최현정, 한보배/서보라, 




17일 월요일 오늘 첫 방송되는 학교2017은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의 고딩 케미가 돋보이는 드라마로 상큼 발랄한 고딩들의 성장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장난기 가득한 이들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이번에도 통할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역대 학교라는 드라마는 모두 인기를 얻었고 드라마 학교에 출연한 출연진들이 상승세를 이어갔는데 이 조합이 과연 이번에도 통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네요.



신예들로 가득찬 이번 조합, 미스 캐스팅이 아니길 진심으로 바라봅니다. 월화드라마 KBS2 학교2017 오늘 첫 방송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