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세요.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8회 2차 순위발표식이 있는날입니다. 현재 순위발표식 이후 탈락자 스포가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시청자 입장에서 아쉬움이 큽니다. 하지만 홍시아저씨 고정픽이 살아남았는지 몇 위인지 궁금했기에 찾아봤더니 두가지 스포가 있더군요. 둘 중 어떤게 맞는지는 알 수 없지만 탈락자 스포대로라면 홍시아저씨 고정픽들은 잘 살아있네요. 아직까지는말이죠.




1차 스포는 1위 강다니엘 2위 박지훈 3위 김종현 이렇게 되어 있고, 2차 스포는 1위 박지훈 2위 김종현 3위 강다니엘로 되어있더군요. 하지만 이 스포들이 카더라 일 경우가 많기에 추측성이지 않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건 오늘밤 11시에 알게될텐데요. 그래도 스포에서 가장 좋았던건 주학년 순위가 올라갔다는거 ㅋㅋ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랬으면 좋겠네요.





프로듀스 101 시즌2 컨셉평가곡 예상 스포


Future EDIM  열어줘  / deep house NEVER / synthpop I Know you Know / hip hop Oh little girl


프로듀스 컨셉 스포가 지금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연습생들끼리 연습하는 모습을 누군가 봤다더라 , 어떤 곡에는 연습생들이 많이 몰려서 팀을 나눠서 나온다 카더라 등 카더라 통신이 많아서 확실하진 않지만 홍시아저씨도 컨셉투표 열심히 했기에 타카다 켄타, 강다니엘은 열어줘를 했으면 좋겠다는...






하루에 한번씩 고정픽들에게 투표했었는데 순위발표식 탈락자 스포를 하도 찾아봤더니 반은 그대로 진행되기를 바라고 반은 아니길 바라고 마음이 오락가락하네요. 심적 안정을 찾기 위해서는 스포를 안찾아보시는게 최고 좋아요. 진심!!






홍시아저씨 시즌2 2차 순위발표식 예상 순위


1. 강다니엘 2. 박지훈 3. 김종현 4. 라이관린 5. 이대휘 6. 김재환 7. 옹성우 8. 황민현 9. 임영민 10. 박우진 11. 배진영


강다니엘 vs 박지훈 구도는 끝까지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근데 홍시아저씨 고정픽들은 점점 순위가 밀려나는 기분이 드네요. 










금요일 밤 11시 프로듀스 101 시즌2 2차 순위발표식이 있고 탈락자 방출이 있죠. 제발 반 정도는 살아남기를 바라며 오늘 밤도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오글오글했었는데 어느덧 응원까지 하게 되다니 정말 놀랍네요. 저번주 7회 소나기 무대 보면서 연습생들이 많이 성장했다고 느꼈는데 이번주 무대도 멋질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번주도 홍시아저씨 고정픽들이 살아남길 바라며 응원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해봤습니다. 더이상 스포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미리 알아버리면 심적으로 안정이 안 되기에 스포를 더이상 찾아보지 않아야겠어요.


금요일밤 11시 Mnet 8회 2차 순위발표식 탈락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