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오늘로 11일째입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다짐하고 걷기 외 다른 운동은 하지 않았어요. 그 흔한 식이조절 닭가슴살 이런거 하지도 않았어요. 어느정도 가벼워지면 그때부터 해야지! 하고 편하게 걷기만 했는데 처음엔 피곤하고 다리만 아프더니 이제는 체력이 조금 올라오고 몸무게 감량이 시작됐습니다. 




처음엔 1키로 빠졌다 다시 1키로 쪘다 반복하더니 8일째 2키로 감량 했다가 1키로 찌고 그래도 조금씩 빠지더군요. 하지만 오늘 무려 3키로 감량이 됐네요. 이런식이라면 내일 1키로 찐다고해도 감량이 진행되고 있다고 봐야될 것 같아요. 와우





오늘로 11일째 21,052걸음 걸었고 시간은 174분 움직였습니다. 사실 수치는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이걸 기록하지 않으면 귀찮아지고 게을러질까봐 매일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운동이 귀찮으신분들은 이런 어플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5 사용중이고 거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있는 s헬스라는 어플을 이용중입니다. 만보기 기능에 심박수, 스트레스, 칼로리 소모량 등 다양하게 체크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만 조금만 움직여도 숫자가 올라가기에 1일 3천 ~ 4천정도는 건강하지 않은 움직임이라고 보셔서 될 것 같아요. 홍시아저씨는 그래서 하루 15000걸음 정도는 꾸준하게 걷고자합니다.




금요일은 불금이라고 운동 실컷하고 가마로강정가서 칠리새우치킨을 한박스 사다가 먹었어요. 다음날 몸무게는 증가하겠군요. 그래도 맥주까지는 마시지 않고 참았어요. 얼른 다이어트 끝내고 시원한 맥주한 잔 마시고 싶군요. 100일동안 걷기 다이어트 꼭 성공하기를!! 여름을 위하여!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