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양푼매운갈비 점심메뉴 양푼김치찜  


의정부 시청 또는 의정부 세무서 근처에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데 자주 가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양푼매운갈비입니다. 점심시간에 가기때문에 점심메뉴중에 먹곤하는데 오늘은 양푼김치찜을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6,000원으로 보통이고 몇 가지 반찬과 함께 양푼이 푹 익은 김치와 고기가 들어있고 고소한 두부가 그 맛을 더해 한끼식사로 훌륭한 메뉴입니다. 밥을 추가로 더 시키게 만드는 김치찜은 쌀쌀해진 지금 날씨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반찬은 매일 바뀌고 김치찜과 먹기에 잘 어울리는 것들로 나오곤 합니다. 계란찜은 추가해야하는데 김치찜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김치가 포기로 들어가 있어서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주고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약불로 끓여주면서 먹으면 따뜻하게 식사하는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김치찜 아래 보면 고기가 들어있는데 푸짐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김치에 고기를 싸서 먹으면 별미입니다. 여기만 가면 밥을 두공기나 먹는다는건 비밀입니다... 한식을 좋아하는 홍시아저씨는 언제나 배불배불





양푼매운등갈비를 먹어봤는데 양푼매운갈비가 주메뉴인 듯 싶어요. 저녁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매운맛이 살아있는 양푼매운갈비를 먹겠노라 다짐하면서 나왔습니다. 점심메뉴중에서는 양푼콩나물찜 , 양푼김치찜이 제일 맛있었고 저녁에 먹기엔 양푼매운등갈비가 맛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