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베트남음식

쌀국수 반미 분짜 너무 좋아




오늘밤 주인공은 너야너 '베트남음식'

안녕하세요. 홍시아저씨입니다. 개인적으로 쌀국수 정말 좋아해요. 베트남음식을 자주 사먹곤하는데 이번주 수요미식회 주제가 바로 베트남음식 이더라고요. 지난주말에도 쌀국수랑 분짜, 반미까지 먹고 왔는데 예고편만봐도 군침이 도네요.





변경된 시간 체크체크체크

미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라 잠자는 당신의 미각 DNA를 깨우는 수요미식회. 9월 13일 수요일부터는 밤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방송시간이 변경됐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앞당겨져서 좋네요. 더 빨리 맛있는 음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말이죠.





담백하면서도 진한 국물의 쌀국수! 쌀의 나라가 선사하는 맛있는 이야기! 오늘의 음식 '베트남음식' 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주는 어떤 게스트들이 나와서 맛의 향연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개성강한 게스트가 나온다고 합니다.




트렌드 세터들 주목! 베트남 음식만큼 개성 강한 오늘의 게스트

총 맞은 것처럼~ 절절한 목소리로 가슴을 울리는 마성의 발라드 퀸 가수 백지영, 당신의 눈동자에 건배! 눈빛으로 말하는 홍채미남 배우 '조현재'. 박명수의 EDM 공장 근로자에서 이제는 자타공인 예능 블루칩 가수 '유재환'이 출연합니다




누구냐 넌?

보면 알겠는데 이름은 1도 모르겠는 베트남음식들, 알 듯 말 듯 어려운 베트남음식 이름 전격해부! 넓적한 면으로 줄까, 둥그런 면으로 줄까? 쌀국수 면이 한 종류만 있다? 댓츠노노 이름해부의 기본쌀국수 면발부터! 숯불의 향과 새콤달콤 소스의 하모니 분짜! 얼큰하게 시원한 빨간 국물의 쌀국수 분보후에바사삭 재밌는 식감과 풍성한 맛의 반미까지 총출동하네요.






고수를 피하고 싶었어~♬

호불호 갈리는 음식! 재료의 최강자 베트남 음식의 거대한 입덕장벽 '고수' 동남아 사람들이 고수를 즐겨먹게 된 이유는 다름아닌 모기 때문? 거기다 고수는 이미 우리가 즐겨 마시는 이것의 재료였다? 과연 이곳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궁금해지네요.





수요미식회 베트남음식 오늘의 식당 세 곳

데이트 성공을 부르는 분위기에서 진짜 반쎄오를 맛볼 수 있는 식당베트남 타운에 자리해 베트남 사람들의 향수를 달래는 식당, 노량진의 '작은베트남'이라 불리는 내공탄탄 작지만 강한 식당 이렇게 3곳에 나온다고 합니다.



9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이번주부터 8시 10분에 수요미식회가 찾아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