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생방송 파이널 무대

넉살 vs 우원재 vs 행주




 

 치열했던 경쟁 수고했어 오늘도! 

 


쇼미더머니6 어느덧 파이널 무대까지 왔네요. 최종적으로 살아남아 1위의 영광을 누릴자는 누구인가? 우승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갈 래퍼가 누군지 오늘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서 밝혀질텐데요. 지난 몇 주동안 숨가쁘게 달려왔던 것 같아요. 9월 1일 금요일 밤 쇼미더머니6 파이널 무대가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처음 1만 2천명이 지원해서 최종 3명이 남았는데 정말 치열했던 것 같아요.





 

 다이나믹듀오 팀 '넉살' 

 


다이나믹 듀오팀의 넉살이 우승을 눈앞에 둔 최후의 3인 중 하나인데 4위나믹 듀오라고 불리울만큼 처음에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넉살이형이 들어감으로 인해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다이나믹 듀오는 쇼미더머니6 첫 출연에 우승까지 거머쥘거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쇼미6 우승은 '넉살'이라고 생각됩니다. 넉언니라고 불리우는데 무대에서만큼은 넉살이형이죠. 



넉살 벌스는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소문이 돈다고 다 진실은 아니고 술을 먹는다고 꼭 솔직하진 않지, 이번 쇼미 파이널은 레전드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리허설 현장을 생방송 전에 선공개한다고 하던데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지코 & 딘 '행주' 

 

지코 & 딘 팀의 행주도 파이널 무대에 진출했는데 지난번 세미파이널 무대가 진정 레전드였던 것 같습니다. 1위를 노려볼만한 자신감과 무대를 가득 채운 랩핑과 분위기가 진심 멋있었죠. 이번에는 어떤 피처링 가수와 아티스트가 래퍼들과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리듬파워에서 쇼미 1위가 나올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듭니다.



 

 타이거JK & 비지 '우원재'

 

타이거JK & 비지 팅의 '우원재' 또한 TOP3에 들었어요. 알약 봉지를 외치던 래퍼는 어느덧 생방송 무대에까지 올라서게 됐는데 진심이 담긴 그의 랩핑에 감동받기도 했습니다. 타이거JK & 비지도 이번 쇼미 첫 출연인데 우원재가 어디까지 올라가게 될지 그리고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가 됩니다.





 

 1라운드 + 2라운드의 대결 

 

넉살, 행주, 우원재 이들 3명의 래퍼는 생방송 무대에서 총 2라운드의 무대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1라운드에서는 3명 모두 준비한 무대를 보여주고 투표 결과에 따라 한 명의 래퍼가 탈락으로 3위 확정이 되고, 2라운드에서 남은 2명의 래퍼가 일대일 대결을 통해 최종 승부가 결정이 되는 방식인데 누가 올라가고 누가 떨어질지 그리고 최후의 1인은 누가될지 승자 예측이 어렵네요.








파이널 무대인만큼 스페셜 무대도 진행된다고 하는데 블랙나인, 슬리피, 올티 그리고 해쉬스완 등 래퍼들이 나와 합동무대를 선보인다고하니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 같아요. 7인의 래퍼는 오늘 저녁 6시 쇼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니 생방송 무대가 시작되기 전 소통하면 좋을 것 같아요. ( 7인 래퍼 해쉬스완, 페노메코, 펀치넬로, 이그니토, 슬리피, 블랙나인, 올티)













넉살 vs 우원재 vs 행주


쇼미더머니 파이널6 생방송 오늘 밤 11시 진행됩니다. 스페셜 무대 포함 피쳐링 아티스트는 누가나올지 정말 기대됩니다. 이번 무대를 통해 음원차트 1위는 이미 결정됐다고 봅니다. 레전드 of 레전드로 남을 무대 오늘밤 시작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