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세미파이널

1:1 배틀이 시작된다 레전드 무대





지난주 팀배틀 미션이 끝났는데요.


본선 1차 공연결과


각팀에 아직까지는 생존자가 있네요.






박재범 & 도끼 팀


주노플로 생존





타이거JK & 비지 팀


우원재 생존





지코 & 딘 팀


행주 생존





다이나믹 듀오 팀


한해, 넉살, 조우찬 생존




4위나믹 듀오 팀에서 가장 많은 생존자가 남아있네요.


넉살이형 저번주 진짜 쩔었어요.





지코 표정에서 복잡한 감정이 느껴지네요.





쇼미더머니5 때도 슈퍼비가 3위 했었는데


이번 쇼미에서는 도끼 & 박재범팀에서


몇 위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파이널로 가기 위한 2차 공연은


래퍼 대 래퍼 맞대결로 펼쳐지는데


순번은 1차 공연 공연비 순서로 정한다고 합니다.



지난주 1위는 넉살 & 조우찬인데


역시 넉살이형 공연비가 자비가 없네요.


쩔어요.


넉살이형이 누구를 선택했는지 살펴봅시다.






에헤!! 역시 승부사 넉살


2차 예선 때 같이 9.5점을 받았던 주노플로!!



다듀 팀 넉살 vs 박재범&도끼 주노플로







세미파이널에서 레전드 무대가 탄생하겠군요.


1차 본선 무대때 넉살 랩핑은 진짜 끝장나더군요.


이번년도 쇼미더머니6 1위는 넉살이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봅니다.


넉살 무대를 언제 볼 수 있겠어요.


팬심가득하지만 존재 자체가 레전드아니겠습니까?





다이나믹 듀오 조우찬 vs 타이거 jk & BIZZY 우원재





다이나믹 듀오 '한해' vs 지코 & 딘 '행주'



쇼미더머니6 세미파이널 


방청 스포가 난무하고 있는데


제발 넉살 탈락은 아니기를 희망해봅니다.


8월 25일 금요일 밤 11시


레전드 무대가 시작됩니다.


넉살이형 1위해 꽃길만 걸어!!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