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밖은 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용준형 박재정 이상우 집돌이 5인방





신개념 예능이 시작됩니다.


이불밖은 위험해


집돌이 5인방 


집돌이들의 공동휴가 리얼리티





엑소 시우민


빛나는 민낯 자진 수납해놓은

숙소돌이. 프로깔끔러


딱 어울리는 설명이네요.






취미가 없어서 집돌이가 됐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예능 정말 옳다


시우민이 예능이라니!!!!


대박사건!





하이라이트 용준형


곡 작업이 뭐길래...방문 걸어잠근


고독한 히트곡 메이커


대박곡은 집돌이로부터 시작됐군요.





멍뭉미 가득한 워너원 강다니엘


화려한 무대와 스케줄 뒤에서


잠과 젤리가 늘 고픈 단단한 대형견


설명 딱 적절하다 ㅋㅋ





함께 떠난 휴가 첫째 날


아침 8시 다들 이불에서 일어나는데


집돌이의 아침은 어떨까


유달리 다리 긴 애


뒷모습만 봐도 누군지 알 것 같은 느낌 










다리가 길어서 꾸깃 꾸깃


다리를 꾸깃하고 쭉쭉이를 하는


강다니엘


이게 바로 멍뭉미인가봅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의 기록


이불 밖은 위험해


8월 27일 첫방송이라고 하는데


대박 시청률 기록할 것 같아요.







집돌이 오픈사전


외출을 잘 하지 않고


집에만 있는 사람을 의미하는 말


홍시아저씨도 집에만 있는데


이런 예능 뭔가 신기하고 좋네요.





시우민 잔망잔망


어쩔거야 이거 ㅋㅋㅋㅋㅋ


표정봐 이러면서 왜 그동안


예능을 안한거지


대박 대박!!!!


보면 볼수록 







처음에 


5인방이 모여서 어색함이 감도는 모습이


예고편을 통해 나왔는데 바로 친해져서


노는거 보니 너무 귀엽네요.








이불밖은 위험해


8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15분


첫방송


강다니엘 표정 멍뭉멍뭉






간만에 대박 예능 리얼리티가 


하나 나온 듯 합니다.


홍시아저씨도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