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0,000걸음 걷기 오늘도 성공

오늘은 기구없이 걸어서 만보 걷기





 

 1일 10,000걸음 성공 

 


퇴근하고 조카를 만나러 잠시 다녀왔더니 10,000걸음을 넘었더라고요. 요즘 뻥과자에 푹 빠져있다고해서 신세계백화점가서 유기농 뻥튀기를 샀더니 10,100원 나오더군요. 요즘 물가 장난 없네요. 그거 사서 가능역으로 출발. 양파맛 뻥과자를 맛나게 먹어주니 이 맛에 조카선물을 사나봅니다. 퇴근하고 거기서 시간보내고 집까지 걸어서 왔더니 시간이 훌쩍 흘러가더군요. 거리로는 9.94km 이고 가장 오래 활동한 시간이 20분이네요. 러닝머신하면 30분에서 50분정도 하는데 오래한건 아니지만 실패할줄 알았는데 성공했네요.




 

 주말에도 성공해야할텐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푹 쉬는 날이라 운동을 거의 하지 않아요. 다만 마트에 가서 장을 볼 때 오래 걷거나 일산호수공원에 가서 산책정도는 합니다. 8월 15일까지 다이어트를 한다고했는데 몸무게가 빠지기보단 유지를 하게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그래도 오늘 운동 성공했으니 뿌듯하네요. 8월 7일부터 8월 10일까지는 집중 운동을 해볼까합니다. 의자박약인 홍시아저씨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의지를 활활 불태워봐야겠어요.



 

 태풍이 와도 운동하자 

 


아침에 일어나서 10시쯤 로또방 순회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거기만 돌아다녀도 5천걸음은 될테니까 조금이나마 운동이 되지 않을까...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운동하는 홍시아저씨가 되기를 !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 주말에 태풍이 온다고하니 외출하실 때 우산 꼭 챙기시고 조심하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