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30분, 1일 10,000걸음 한계

조금 더 진행을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다이어트 이대로 성공적인건가? 

 


운동 하루 건너뛰고 다시 시작했는데 어제 못했다는 생각에 평소보다 10분 더 움직이고 2~3천걸음을 더 걸었네요. 덕분에 살이 조금 빠지더군요. 체중계에 몸을 올려보고 몸무게를 봤더니 운동한 보람이 있더라고요. 이대로 쭉 진행하면 목표 감량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적인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이어트 이대로 성공하는 것인가?




 

 1일 50분으로 러닝머신 걷기 

 


하지만 4일정도 운동을 해보니 목표를 설정해놓으니까 목표치만 채우면 더이상 운동하기 귀찮아지고 싫어지더라고요. 이걸 극복해야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극복할 수 있을지 방법을 찾아봐야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중간에 포기하지말고 꼭 성공해야할텐데... 목표를 올려볼까 생각중인데 1일 30분이 아닌 1일 50분으로 바꾸면 그정도는 해내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글거리지만 효과만 있다면... 

 


오늘은 평소보다 칼로리 소모량이 많았네요. 그래서인지 저녁에 과일이랑 우유까지 챙겨먹을 수 있었네요.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영상을 찾아봤는데 오글거리는 춤이 있더라고요. 확실히 감량효과가 있긴한데 춤이 정말 오글거리더라고요. 그거 추는데 누군가 들어오면 이불킥 할만한 영상이더라고요. 매일 그거를 2회정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생각만...





 

 주말에도 쉬지 않고 운동을!! 

 


평소보다 조금 더 걸었다고 로잉머신까지는 힘들겠더라고요. 그래서 하루는 로잉머신을 쉬었어요. 30분부터 지방이 연소된다고해서 다음주부터는 1일 러닝머신 50분, 로잉머신 150회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주말에 일산호수공원에 가볼까 했는데 비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집에서 싸이클하면서 티비봐야겠어요.  




 

 다음주부터는 완전 열심히 운동하자 

 


운동할 때 불편해서 바지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4900원에 1+1이라 이득이더라고요. 이제 저녁식단을 대체 할 쉐이크를 알아봐야겠네요. 역시 다이어트는 돈부터 써야 제 맛...이러니 매번 실패하지...ㅋㅋ 그래도 오늘도 열심히 잘 달리고 걸어서 미션 성공!!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