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수박바

신제품 위아래가 바뀐 아이스크림




 

 어렸을 때 늘 상상했던 일 

 


어렸을 때 상상했던일이 실제로 이루어졌습니다. 수박바를 먹을 때 위아래가 바뀌었으면 혹은 초록색 부분으로 가득차 있는 수박바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늘 상상하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그런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일명 거꾸로 수박바! 빨간색 부분이 아래로 초록색 부분이 위로 가득차있더라고요. 완전 좋아




 

 2+1 아주 좋은 서비스 수박바 3개 1800원 

 


가격은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 2+1을 하고 있더라고요. 개당 1,000원이고 편의점 2+1이기에 3개 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거기에 SK할인까지 받았더니 1800원에 3개 득템. 자취생이니까 한푼이라도 더 할인을 받게 되네요. 편의점 신제품은 보일 때마다 구매해서 맛을 보는데 이렇게까지 기대했던적은 없던 것 같네요.





 

 수박바는 CU에서만 판다? 

 


어떤 기사에서 봤는데 현재 거꾸로 수박바가 6월 29일 출시하고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누구나 상상했던거라 다들 환호하며 구매했을거라 생각됩니다. 근데 한가지 새로운 사실이 이 아이스크림은 CU에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몰랐던 정보인데 앞으로 CU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영양정보 그것이 궁금하다 

 


나트륨 20mg, 탄수화물 19g, 당류 15g, 지방 1.4g, 트랜스지방 0g 이고 원재료는 정제수, 백설탕, 기타올리고당(물엿, 이소말토올리고당, 액상과당), 액상과당, 초코코탕땅콩(이건뭐지?), 기타 혼합제제들이 들어가 있네요. 딱 홍시아저씨가 좋아하는 불량식품과 비슷하네요. 맛있어서 포기할 수 없는 그런것들...





 

 내가 원하던 그 맛이 아닌데... 

 


비주얼 일단 합격! 과연 맛은? 예전에 먹던 그 맛이 아닙니다. 물론 밑에 부분은 과거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아요. 하지만 위에 부분이 제일 중요한 위에 부분이 그 맛이 아닙니다. 부족해. 너무 부족해요!! 어떻게 그럴 수 있죠?? 똑같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제 입맛에는 달라도 너무 달라서 실망스러웠네요.




 

 아쉬웠지만 좋았다 

 


그래도 생각했던 수박바가 나와서 많이 설레고 좋았네요. 먹다보니 빨간색 부분이 많은게 훨씬 좋다고 느껴지더라고요. 막상 먹어보니 빨간색 부분이 적어서 아쉽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 이런 신제품 정말 옳으니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다음 신제품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