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시대를 살고 있는 홍시아저씨입니다.

이번 주 수요미식회 86회는 시장 상륙 작전 시청자 참여프로젝트 시장특집입니다. 없는 게 없는 곳이죠. 어렸을 때 엄마 손 잡고 시장 따라가서 따끈한 어묵 하나씩 들고 돌아다니던 추억이 있는데요. 요즘도 시장에 가끔 가곤 합니다. 지나갈 때마다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곤 합니다. 꽈배기, 크로켓, 떡볶이, 냉면, 파전, 핫도그 학교 다닐 때도 시장에서 많이 사 먹었던 것 같은데 이번 주 수요미식회에서는 어떤 시장에 어떤 음식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미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라~ 

잠자는 당신의 미식 DNA를 깨우는 수요일밤 9시 40분 방송


10주년 특집으로 역대 최초의 시청자 참여 프로젝트

먹거리 가득, 볼거리 가득, 즐길 거리도 한가득 !

구경 한 번 와보세요 ~ ♬ 있어야 할 건 다 있고 재미도 있답니다. "시장 상륙 작전"


시장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게스트~!


'딘딘밥상", '딘딘의흔한밥상' 이라는 유행어를 몰고온 힙합씬의 떠오르는 예능대세

흥미딘딘한 입답의 래퍼 "딘딘"


수요미식회를 통해 인생을 바꿔줄 새로운 기회를 만난 오바이걸 유아






초딩 입맛으로 대동단결! 전현무의 초딩 입맛을 지지하는 시청자 평부터

이현우의 감성적인 맛 평가를 뛰어넘는 진한 감성이 담긴 시청자 평까지 다양한 평들이 나오는데요.

황교익이 인정한 재료 본연의 맛을 사랑하는 시청자 평이 특히 기대됩니다.

패널들이 격하게 공감한 미식 시청자들의 리얼한 맛 평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국의 시장 세 곳을 선정해 소개해준다고 하는데 홍시아저씨가 좋아하는 시장도 나옵니다.







한 집 건너 한 집 먹거리 천국 발을 뗄 수 없는 주전부리의 끝판왕

인천 신포국제시장입니다.


이곳은 홍시아저씨도 가끔 가는 곳인데 먹거리로 표현하자면 한도 끝도 없는 곳입니다.

일단 신포국제시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닭강정!!!

속초 만석 닭강정도 맛있지만 신포닭강장 매력도 만만치 않습니다.






100년 전통의 시장이 SNS 핫플레이스로 환골탈태! 1913 송정역 시장!

간판이 70~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고 하던데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어떤 맛집이 나올지 그것도 기대되네요.

또아식빵 나오나요? 아 식빵 ... 식빵 먹고 싶어질 것 같으니 미리 사놔야겠어요.

또아식빵 한 번 지나가봤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못사고 그냥 지나쳤거든요.

맛이 너무 궁금한데 방송에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사람 냄새 나는 푸근함에 한 번 ~ 향토 음식에 또 한 번 반하는 시골 오일장

의령전통시장!

의령화정소바국수 그게 맛있다고 하던데…


으아 다 먹고 싶어지네요.





10월 5일 수요일 밤 9시 40분 수요미식회 전국시장특집 무조건 본방사수!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