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디안 치약으로 아침.점심.저녁 이를 닦은 홍시아저씨입니다.

오늘부터 메디안 치약 환불을 해준다고 하죠? 홍시아저씨도 기사를 보고 집안을 뒤져보니 메디안 청아단 치약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었네요. 3개입 묶음으로 된거 쟁여놓고 사용하고 있었네요. 아무래도 싸서 많이 사다놓은 것 같은데 정말 내 자신이 원망스럽기까지 하네요. 뭐좋다고 그걸 많이 샀는지! 치아를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하고 싶었나봅니다.

일단 아모레퍼시픽에서 사과문과 함께 회수 대상 11개 제품 리스트를 발표하고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교환을 하게끔 조치를 취했다고 하는데 환불 가격을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회수 대성 11개 제품 리스트입니다. 참고하시고 해당되는 제품이 있다면 가까운 마트에서 교환하시길 바랄게요. 물론 기분이 나빠서 교환도 안하고 버리겠다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1개 있는데 교환하면 차비도 안나오고 기분도 더 나쁠 것 같아요.


11개 제품으로는 메디안 후레쉬 포레스트 , 메디안 후레쉬 마린 , 본초연구 잇몸 , 그린디스트, 메디안 바이탈 액션, 메디안 바이탈 클린, 송염 청아단 플러스(홍시아저씨가 사용하던 제품 ㅠ), 메디안 바이탈 에니지, 송염 본소금잇몸시린이(송염 명작), 뉴송염오복잇몸(송염 오복 치약), 메디안 잇몸 치약 입니다.






회사 대상 제품은 9월 28일 9시부터 구매처, 구매일자, 사용여부, 본인구매여부, 영수증소지여부 등과 상관없이 가까운 판매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 02-6022-0942) 유통업체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물 사진입니다. 저렇게 생긴 치약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홍시아저씨는 저기 표시해놓은 2가지를 사용하고 있었네요. 솔직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씩은 다 사용해봤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인지 황당하고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아 그리고 용량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이마트 기준으로 가격책정은 100g 이하인지 100g 이상인지로 구분한다고 합니다.


어떤분들은 90g 이라 일천원 혹은 이천원씩 받으셨다는 분들도 있고 또 어떤 분들은 산 가격 그대로 받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아직까지 헷갈리네요. 홍시아저씩 직접 전화하고 들은 내용 가격만 적겠습니다. 그래서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매장에 방문하시기전 환불조건이 되는지 전화로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갔는데 안된다고 하면 더 화가날 것 같아서요.


홍시아저씨는 160g 2개 + 사용하던치약 1개 총 3개가 송염이있고 메디안 후레쉬인가 그건 1개 있네요. 마트에 장보러 갈 일이 있다면 바꾸겠지만 이마트몰에서만 주문하고 장보는 홍시아저씨라 언제 매장이 갈지 기약이 없네요. 회사근처에 농협하나로마트가 있는데 거기서 바꿀 수 있는지 알아봐야겠습니다.



대부분 100g 이하는 1,500원 / 100g 이상은 3,500원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자세한사항은 전화가 많아서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자세하게 알려준다고해서 일단 끊었네요. 환불고객들이 아침부터 많은가봅니다.


마음 많이 상하셨을텐데 모두 환불받으시고 앞으로 어떤 치약을 사용할지 고민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홍시아저씨도 추석에 선물받은 제품중에서 뭐가좋을지 고민하고 사용해야겠어요. 나중에 정말 소금으로 이를 닦아야하는 상황이 오지 않을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